2024-03-29 05:30 (금)
SBS 런닝맨 유승옥, 엉뚱 매력 발산하며 글래머 몸매 과시해
SBS 런닝맨 유승옥, 엉뚱 매력 발산하며 글래머 몸매 과시해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9.1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승옥 SNS
사진=유승옥 SNS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16일에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모델 겸 연기자 유승옥이 플라잉 요가 강사로 등장하여 글래머 몸매를 과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타이트한 요가복을 입고 등장한 유승옥은 런닝맨 남자 멤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건강미 넘치는 몸매에 런닝맨 멤버들은 설레어 했으며, 촬영 세팅 전 배우 이광수가 개그맨 양세찬을 밀쳐내며 유승옥의 옆자리를 사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광수가 유승옥에게 마음을 표현하자 초면임에도 불구하고 “말을 생기셨다”며 엉뚱미를 발산해 색다른 매력을 보였다.

 

한편, 모델 겸 연기자 유승옥은 현재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에서 주연을 맡아 활약 중에 있다.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 망해가는 헬스클럽에 물의를 일으키고 연예계를 떠난 ‘지성미’가 찾아와 한 달 안에 다시 복귀하기 위해 ‘살 빼기 프로젝트’를 돌입하며 시작되는 청춘 성장 스토리다. 유승옥은 왕년에 잘 나가던 헬씨스타 ‘지성미’ 역을 맡아 관객과 만나고 있다. 또한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의 출연료의 전액을 아프리카 남수단 ‘유승옥 유치원’에 기부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유승옥의 인스타그램은 팬들의 반응이 뜨겁게 이어지고 있으며, 유승옥이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올린 아프리카 봉사활동 사진과 수영복 뒤태 사진, 헬스 운동 사진 등 상반된 이미지 사진들이 있어 ‘반전 여신’, ‘기부천사’ 등 새로운 수식어가 탄생하고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