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10 (목)
‘하트시그널’ 청춘들의 프렌썸이 시작된다! 채널A ‘프렌즈’, 상큼 발랄한 로고 티저 공개
‘하트시그널’ 청춘들의 프렌썸이 시작된다! 채널A ‘프렌즈’, 상큼 발랄한 로고 티저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1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프렌즈’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프렌즈’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프렌즈’의 로고 티저가 공개됐다.

 

‘프렌즈(연출 박철환)는 ‘하트시그널’의 제작진과 ‘하트시그널’ 시즌별 출연자들이 다시 뭉쳐 청춘 남녀의 일상과 우정, 연애 이야기를 담은 청춘 관찰 예능이다.

 

공개된 티저는 ‘프렌즈’의 출연자들이 함께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프렌즈’의 로고는 간식, 소품, 이모티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이미지로 변화한다. MC 이상민의 통쾌한 웃음으로 마무리되는, 짧지만 유쾌한 분위기의 로고 티저는 청춘 예능 ‘프렌즈’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앞서 ‘프렌즈’는 2월 17일 첫 방송 편성을 확정했다. MC로는 이상민과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신동, 오마이걸 승희가 합류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리얼한 일상을 보여줄 ‘프렌즈’로는 ‘하트시그널’ 시즌2의 오영주, 정재호, 김도균, 김장미와 시즌3의 이가흔, 박지현, 서민재, 정의동 등이 출연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예측불허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청춘 남녀들의 ‘리얼·청춘·일기’를 그린 채널A ‘프렌즈’는 2월 17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