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1.02.15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선보이는 ‘폴라초이스’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선보이는 ‘폴라초이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오는 2월 17일 수요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

 

폴라초이스는 과학적이며 합리적인 화장품 사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창업자 폴라 비가운의 열정과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브랜드다.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오는 2월 17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특히,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에는 10년지기 '찐팬'이 쇼호스트와 함께 출연해 제품을 오랜 시간 사용한 솔직한 리뷰를 전달하며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제품인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를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깜짝 퀴즈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폴라초이스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에서는 브랜드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제품들을 단독 구성 세트로 만날 수 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력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단독 세트는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8% 아하 젤 각질제거제, 스킨 발란싱 오일-리듀싱 클렌저,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 등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누적판매 20만병의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와 피부 각질을 케어하는 아하 성분이 함유된 '8% 아하 젤 각질제거제'는 피부 겉/속 각질을 순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은 닦아낼 필요가 없는 바르는 각질제거제로, 거친 각질을 자극없이 제거해 한층 더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바하(BHA), 아하(AHA) 성분으로 꾸준히 피부 각질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주름 완화, 탄력 회복 등 드라마틱한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다가오는 환절기, 건조함 없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싶다면 폴라초이스의 약산성 클렌저 '스킨 발란싱 오일-리듀싱 클렌저'를 추천한다. 스킨 발란싱 오일-리듀싱 클렌저는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pH 4.5~7의 순한 약산성 클렌저로 유분과 피지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다. 또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 제형으로 남녀 구분 없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폴라초이스 베스트 1위 클렌저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는 국내 유일의 고강도 함량으로 강력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가벼운 리퀴드-젤 제형으로 돼 있으며 클렌징, 토너, 각질 제거 후 피부에 몇 방울 떨어트려 사용하면 모공과 미백 케어는 물론 드라마틱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폴라초이스의 주력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 라며 "무엇보다 10년 동안 폴라초이스를 사랑해준 '찐팬'이 추천하는 제품의 다양한 정보와 폴라초이스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