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30 (금)
시몬스 침대, 프리미엄 토퍼 ‘N32 토퍼 매트리스’ 첫선
시몬스 침대, 프리미엄 토퍼 ‘N32 토퍼 매트리스’ 첫선
  • 최선은
  • 승인 2021.02.1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 첫 출시
시몬스,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 첫 출시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인 ‘N32 토퍼 매트리스(N32 Topper Mattress)’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호텔침대·혼수침대로 유명한 시몬스 침대가 선보이는 첫 번째 토퍼 제품이다.

 

시몬스 침대는 길어지는 집콕 생활에 자녀를 위한 패밀리 침대 수요가 늘어나는 점과 차박, 캠핑과 같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점 등을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시몬스를 경험할 수 있는 N32 토퍼 매트리스를 개발했다.

 

N32 토퍼 매트리스는 시몬스의 컨템퍼러리 매트리스 컬렉션인 ‘N32’ 라인으로, 시몬스 고유의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그대로 적용했다.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밀도, 강도, 성질, 촉감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 섬세하게 조합하는 이 기술을 통해 토퍼에서도 눕는 순간 고유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소재의 차별화 역시 눈에 띈다. 겉면에는 식물성 소재인 린넨 자가드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과 산뜻한 감촉을 살렸으며, 커버 스펀지는 콩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소재를 사용해 고탄력을 자랑한다.

 

그간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온 시몬스는 이번 신제품에도 엄격한 안전기준을 준수했다. N32 토퍼 매트리스는 국내 토퍼 제품 가운데 유일하게 환경부의 국가공인 친환경 인증과 라돈 안전제품 인증 등 두 가지 안전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시몬스 침대는 기존 프리미엄 이미지를 N32 토퍼 매트리스에도 계승해 중저가 위주의 기존 토퍼 시장과는 다른 고품질 프리미엄 토퍼 시장을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동시에 일반 매트리스 브랜드의 엔트리 모델과 경쟁을 펼치며 기존 침대시장에서의 영역 확장을 계속해서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시몬스 관계자는 "N32 토퍼 매트리스는 집콕, 차박, 캠핑 같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토퍼라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며 "거실, 차 안, 숲속 등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N32 토퍼 매트리스는 침대의 명품, '시몬스'가 궁금했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입문 제품으로 제격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N32 토퍼 매트리스를 자사 몰(www.simmons.co.kr)과 GS샵, SSG닷컴, 현대H몰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판매한다. 구매부터 배송까지 모두 비대면으로 이뤄진다. 사이즈는 퀸(QE), 슈퍼 싱글(SS) 두 가지이며 소비자 가격은 각각 88만 원, 68만 원이다. 자사몰에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시몬스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 무이자로 N32 토퍼 매트리스를 소유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