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20 (목)
고명환, 위프글로벌과 손잡고 프리미엄 냉동식품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 출시
고명환, 위프글로벌과 손잡고 프리미엄 냉동식품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 출시
  • 최선은
  • 승인 2021.02.15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냉동식품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 출시
프리미엄 냉동식품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 출시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개그맨이자 외식 사업가인 고명환이 ㈜위프글로벌과 손잡고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고명환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런칭한 프리미엄 브랜드 ‘고명환의 뜻밖에’ 시리즈 중 하나로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자신의 뜻밖에 모습들, 예를 들면 매년 1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능력있는 외식 사업가, 꾸준히 펼치고 있는 자선 활동 등에서 떠올린 이미지를 반영하였다.

 

고명환은 “‘뜻밖에 시리즈’의 첫 시작을 육개장으로 정한 것은 나의 어릴 적 추억에서 비롯되었다. 유년시절, 어머니가 집에 찾아온 손님들에게 항상 따끈하고 얼큰한 육개장을 대접했는데, 그 곁에서 함께 먹던 추억과 정성 가득한 맛을 잊지 못한다.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은 이 모든 것을 담아 탄생시킨 제품이다. 많은 분들이 함께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이 특별한 이유는 특별한 육수 비법과 정성에 있다. 타 브랜드의 육개장과 달리 ‘뜻밖에 육개장’은 미역이 가미돼 더욱 시원한 맛을 내며, 푸짐한 고기 함량으로 깊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고기와 채소를 비롯해 제품에 들어가는 모든 식재료 역시 신선하고 질 좋은 것들로만 엄선하고 있다.

 

이와 같이 탄생한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은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유지하기 위해 상온멸균 처리하지 않고, 조리 즉시 급속냉동한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한끼 식사로 제격인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은 현재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G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고명환은 앞으로도 ‘고명환의 뜻밖에’ 시리즈를 통해 한국 전통의 맛을 제품에 고스란히 녹여낼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뜻밖에 (@what.a_surpris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