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0 (금)
까사미아, 소파 맛집 특별 프로모션 마련
까사미아, 소파 맛집 특별 프로모션 마련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1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사미아가 오는 3월 21일까지 ‘소파 맛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출처 = 까사미아]
까사미아가 오는 3월 21일까지 ‘소파 맛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출처 = 까사미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오는 3월 21일까지 ‘소파 맛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퍼니싱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까사미아는 편리하고 편안한 사용감, 좋은 디자인과 소재 등을 갖춘 소파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명실상부 ‘소파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까사미아의 지난해 소파 카테고리 매출을 살펴보면 전년 대비 약 141%가량 신장했을 정도다.

 

특히, 모듈형 클라우드 소파 ‘캄포 시리즈’는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과 원하는 대로 조합이 가능한 모듈 기능으로 소파 전체 매출 중 30%의 비중을 차지하며 단숨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효자상품으로 등극했다.

 

이에 까사미아는 캄포와 더불어 까사미아의 다양한 소파 상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경험할 수 있게 하고자 이번 소파 카테고리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까사미아의 인기 신상 소파 ‘릴레이 페이백’ 이벤트를 선보인다. 비앙코, 벨로니, 노블 등 인기 신제품 소파 3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 마일리지를 증정하며, 3종 중 가장 많이 팔린 소파를 선정해 해당 소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더블 페이백의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 소파 구매 전 고객을 대상으로 리빙룸 패키지 할인 혜택 제공, 거실장 20% 할인 및 러그·쿠션 추가 할인 판매 등 소파 특별 구매 혜택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세계까사미아삼성카드로 소파 구매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200/300/500만원 이상 결제 시 12/24/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최종 결제 금액의 5% 할인 혜택이 주어져 구매 부담을 한층 낮출 수 있다.

 

한편, 편안한 숙면이 가능한 아늑한 침실을 꾸밀 수 있는 ‘베드룸 스타일 패키지 제안전’도 선보인다. 행사 품목에 해당되는 베드룸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를 20% 할인가에 판매하며, 협탁을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추가 구성상품까지 구매할 시 드레스룸 및 화장대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신세계까사미아삼성카드 결제 시 침대 가격의 5%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까사미아 유형호 영업전략팀장은 “향후 소파 부문을 핵심 카테고리로 육성하고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소파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라며 “130억 매출을 달성한 캄포 소파 외에도 제2, 제3의 캄포 소파가 탄생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