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30 (금)
신한카드로 대학 등록금 납부하고! 혜택도 받고!
신한카드로 대학 등록금 납부하고! 혜택도 받고!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16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대학 등록금을 신한카드로 첫 납부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학교별 등록금 납부 기간을 감안하여 오는 3월 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한 신용카드로 대학 등록금을 처음 납부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캐시백 혜택은 납부 금액에 따라 상이하며, 5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캐시백, 200만원 이상일 경우 2만원 캐시백, 500만원 이상일 경우 3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아울러 고액 결제로 인한 고객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무이자 할부 및 슬림 할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최대 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이보다 더 길게 나눠내고 싶은 고객은 일부 회차만 할부수수료를 부담하고, 남은 기간은 무이자 혜택을 받는 슬림 할부를 선택할 수도 있다. 슬림 할부는 6개월, 10개월, 12개월이 대상으로 6개월 슬림 할부는 2회차까지, 10개월 슬림 할부는 4회차까지, 12개월 슬림 할부는 5회차까지 회원이 할부 수수료를 부담하면 나머지 기간은 무이자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https://www.shinhancard.com) 또는 신한페이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고객들의 목돈 마련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한카드만의 차별적인 혜택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