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20 (금)
청주 북부터미널 티스퀘어 모델하우스 연일 북적… 신개념 터미널 복합상가
청주 북부터미널 티스퀘어 모델하우스 연일 북적… 신개념 터미널 복합상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9.18 0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신개념 터미널 복합상가 ‘청주북부터미널 티스퀘어’가 9월 14일(금) 모델하우스 오픈을 성료해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날 청주북부터미널 티스퀘어 모델하우스 오픈 당일 성황리에 홍보관을 개관하여 주말 새 약 2천여명 방문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지난달 31일 착공한 청주북부터미널 티스퀘어는 지하 4층, 지상 7층 규모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현재 3층에서 5층 간 산후조리원과 유아, 아동용품 전문매장 등이 5년 입점 확정된 상태다. 상권은 물론 터미널이라는 희소성을 동시에 띠고 있어 상권이 활성화될 수 있는 사업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 최대 수용인원 8700명이라는 유동인구를 365일 이용하게 될 것으로 추측되는 만큼 풍부한 수요와 우수한 집객력이 기대된다. 이는 상가 임대인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요인으로, 현재 선임대 후 분양 상가 문의와 상담 건수가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청주북부터미널 티스퀘어는 오창 반경 16km 이내에 위치한 오창과학산업단지에는 약 1만8000여명의 달하는 종사자가 근무 중인 만큼, 오창은 중부권 최대 배후수요를 자랑하는 청주권 부동산 투자의 핵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청주 북부터미널 티스퀘어는 터미널 상권과 판매 시설이 만나는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델하우스 오픈을 기념해 9월 16(일)에는 모델하우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추첨을 통해 55인치 텔레비전, 미니세탁기, 아이패드, 공기청정기, 자전거 등이 경품추첨으로 제공되었다.

또한 14일부터 시작되어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일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롯데마트 5천원 상품권이 제공되었고, 9월 30일부터 3주간 매주 일요일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가 이벤트를 통해 미니세탁기, 공기청정기, 자전거 등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청주북부터미널 티스퀘어는 2020년 4월 완공 예정이며, 홍보관은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620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