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30 (금)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17일(금) 견본주택 개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17일(금) 견본주택 개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2.1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투시도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투시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17일(금)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에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지하 5층~지상 44층, 4개 동, 전용면적 84㎡의 단일 면적오피스텔로 총 460호실 규모다. 타입별 공급 호실은 △84㎡A 191호실 △84㎡B 153호실 △84㎡C 116호실 등 주거 선호도가 높은 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 KTX·SRT 천안아산역 역세권으로 교통 환경 및 생활인프라 우수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우선 교통 환경이 편리하다. 단지는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장항선)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오피스텔이다.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대, SRT를 이용하면 수서역까지의 30분대 소요되어 서울 중심권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입지상 천안 불당 신도시의 생활권 공유가 가능해 교통과 쇼핑 등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쇼핑시설을 비롯한 각종 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단지 가까이에는 갤러리아 백화점(약 150m), 이마트 트레이더스(약 250m), 모다아울렛(약 300m) 등 쇼핑시설 다수가 도보권에 밀집해 있다. 천안시청과 천안종합운동장, 이수병원 등 관공서와 체육시설, 의료기관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가까이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호수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단지와 직선거리 1.5km 내외에는 설화중, 설화고가 위치해 있다. 천안불당지구 내 명문학원가도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장재천 산책로와 장재천 호수공원(약 600m), 용곡공원(약 550m), 월봉산(약 500m)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 전 호실 4Bay 3Room, 다용도실·드레스룸 등 특화 설계 도입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전 호실 4Bay 3Room의 혁신 설계 적용으로 상품성이 우수하다. 또한 실거주 선호도가 높은 전용 면적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2개의 욕실을 두어 3~4인 가구가 거주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층고는 2.65m(2.5m+우물형 0.15m)까지 높여 개방감을 한층 강화했다.

 

이와 함께 전체 타입에는 안방 옆 드레스룸 공간을 마련했으며, 안방과 주방에 각각 다용도실을 두어 실사용 면적을 넓힌 점도 특징이다. 일부 타입(84A)의 경우 현관 옆 팬트리를 두는 등 공간 활용성도 높였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다. 지하 1층과 지하 2층에는 실내골프연습장과 키즈카페, 피트니스센터, GX룸, 커뮤니티 라운지, 북카페, 독서실 등 다양한 체육·여가 시설이 마련되며 지상 3층에는 실내놀이터가 들어선다.

 

■ 비규제지역에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행정구역상 아산시로, 비규제지역에 해당하여 부동산 규제를 받지 않는다. 또한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아파트 대비 청약, 대출 등 규제에서도 자유롭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 접수가 가능하며, 비규제지역인 만큼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힐스 에비뉴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단지 내 상가도 동시 분양한다. 해당 상가는 지상 1층에 마련되며, 15개 점포, 계약면적 2,516㎡으로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의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홈페이지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하며 동반 1인까지 입장이 허용된다. 단, 견본주택 입장 시 마스크 미착용, 열화상 카메라 및 체온계로 측정한 체온이 37.5도 이상, 기침 및 인후통 등 유증상 시, 체온측정 및 기타 예방 절차 불응 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분양일정은 12월 22일(수) 청약 접수를 받으며, 28일(화)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29일(수)~30일(목) 2일간 진행한다. 청약 신청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받으며, 타입별 1인당 1실(건) 청약이 가능하다. 청약금은 타입 구분 없이 100만원이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의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63번지에 위치해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