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10 (금)
OPAL이 빛나는 밤 예고 공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박상원X윤다훈 반전매력!
OPAL이 빛나는 밤 예고 공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박상원X윤다훈 반전매력!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1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PAL이 빛나는 밤 예고 공개
OPAL이 빛나는 밤 예고 공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대한민국에서 최고 전성기를 누렸던 톱스타 형님들이 모였다. 박상원, 전광렬, 윤다훈, 김유석의 4인 4색 리얼 일상 맛보기가 공개된 가운데, 박상원의 흥 넘치는 반전매력과 윤다훈의 쉴 틈 없는 프리토킹이 포착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2월 18일 목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OPAL이 빛나는 밤’이 자신만의 확고한 라이프스타일이 돋보이는 형님들의 ‘찐 중년 살이’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 링크 : https://tv.naver.com/v/18451097)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예능에서 보기 힘든 형님들’을 어렵게 모셨다며 예나 지금이나 여심 저격하는 형님들의 근사한 모습으로 포문을 연다. 어디 가서 말로 지지 않는 김구라, 김종국, 이기광 동생 라인은 거침없는 조언도 불사하지만, 호락호락하지 않은 형님들 모습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또한, 헝클어진 머리에 세상 편해 보이는 홈웨어로 등장해 옆집 아는 형 같은 친근함을 선사한 윤다훈은 자문자답도 모자라 듣는 이 없는 혼잣말의 홍수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젠틀하고 온화하기만 할 줄 알았던 박상원은 큰소리로 노래 부르며 흥 넘치는 반전 모습을 보여준다. 그동안 드라마에서 봐왔던 박상원과 현실의 박상원은 어떻게 다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인생 전반전을 뛰고 있는 동생 라인 김구라, 김종국, 이기광과 인생 후반전을 시작한 형님 라인 박상원, 전광렬, 윤다훈, 김유석의 티격태격 꿀잼 케미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인생 1회차를 살아가고 있는 멤버들의 행복한 삶에 대한 진지한 태도까지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어느 세대보다 열정적이고 진취적인 세대로 진화하고 있는 OPAL세대 형님들의 리얼 일상 속에서 삶의 노하우를 나누고 중년이라면 누구나 고민할 부분에 대해 함께 공감하고 이야기 나눠보는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OPAL이 빛나는 밤’은 오는 2월 18일(목) 밤 9시 20분에 1부가, 2월 25일(목) 밤 9시 20분에 2부가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