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00 (화)
이제 만나러 갑니다 설 특집 통일 퀴즈쇼! 리틀 송해 임도형, 트로트 효녀 방서희 등 트롯 신동 5인 출연, 역대급 장기자랑 대방출!
이제 만나러 갑니다 설 특집 통일 퀴즈쇼! 리틀 송해 임도형, 트로트 효녀 방서희 등 트롯 신동 5인 출연, 역대급 장기자랑 대방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16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이하 ‘이만갑’)에서는 설 연휴를 맞이해 트로트 신동 5인과 함께 하는 역대급 통일 퀴즈쇼가 열린다.

 

이날 ‘이만갑’에서는 리틀 송해 임도형, 소년 트로트 농부 한태웅, 13세 트로트 천재 김민건, 트로트 효녀 방서희, 트로트계의 아이유 김소연 등 최근 안방을 뜨겁게 달군 트로트 신동 5인이 모두 모인다. 트로트 신동들은 탈북민 출연자, 연예인과 한 팀을 이뤄 북한 상식 및 트로트 퀴즈 대결은 물론, 오직 ‘이만갑’에서만 볼 수 있는 역대급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먼저, 임도형은 평소 ‘이만갑’ 애청자임을 밝히며 탈북 전문 단어 브로커, 라오스, 밀수꾼 등을 줄줄 읊어 출연자들을 놀라게 한다. 여기에 싱크로율 100% 북한 아나운서 리춘희 성대모사를 선보여 모두의 기립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 또한 트로트 효녀 방서희는 학교에서 받은 북한 말 1등 상장까지 가지고 오며 퀴즈쇼 우승을 선전포고했지만, 반전의 퀴즈 실력으로 박성호를 당황하게 한다.

 

특히 대표적으로 북한 청소년들이 방탄소년단을 부르는 암호를 묻는 문제에서 리틀 송해 임도형은 ‘미사일 춤꾼’이라는 귀여운 오답을, 다른 트로트 신동들 또한 어린아이의 시선에서 나오는 기상천외한 오답들을 외쳐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이어, 탈북민 출연자가 레드벨벳과 블랙핑크를 부르는 암호도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상상을 초월하는 ‘레드벨벳’과 ‘블랙핑크’를 부르는 은어와 은어를 사용해야만 하는 북한 청소년들의 짠 내 나는 사연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퀴즈 외에 트로트 신동 5인이 ‘이만갑’에서만 선보이는 특별 무대도 만날 수 있다. 리틀 송해 임도형의 ‘싱크로율 100% 북한 아나운서 성대모사’. 13세 트로트 천재 김민건의 북한 동요 ‘뽀뽀’

 

한편, 13세 트로트 천재 김민건은 북한 동요 ‘뽀뽀’를 깜찍하게 소화함은 물론, 홍윤화와 함께 ‘범 내려온다’ 코믹 댄스까지 선보여 이모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 소년 농부 한태웅은 ‘빈대떡 신사’를 나이에 맞지 않는 구수한 목소리로 불러 MC 남희석이 저절로 막걸리 주전자를 들게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트로트계의 아이유 김소연 역시 색다른 장기를 선보인다. 탈북민 출연자와 함께 영화 ‘첨밀밀’ OST를 부르며 특별한 퍼포먼스까지 함께해 가창력과 미모가 더욱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한다. 이처럼 넘치는 흥과 끼로 똘똘 뭉친 트로트 신동들의 놓칠 수 없는 무대가 이만갑 통일 퀴즈쇼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통일 퀴즈쇼와 트로트 신동들의 특별 무대는 오는 2월 14일 일요일 밤 11시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