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40 (금)
일본항공, CHAMP와 파트너십 5년 연장
일본항공, CHAMP와 파트너십 5년 연장
  • PR Newswire
  • 승인 2021.12.1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룩셈부르크, 2021년 12월 17일 /PRNewswire/ --  일본항공(Japan Airlines, JAL)과 CHAMP Cargosystems가 큰 성공을 거둔 파트너십을 5년 더 연장했다.

JAL은 일상적인 화물 사업 과정을 관리하고자 2014년부터 호평받은 CHAMP Cargospot 솔루션을 이용해왔다. 이후 JAL은 Cargospot 에코시스템을 중심으로 하는 일련의 획기적인 디지털 변혁 프로젝트에서 CHAMP와 협업을 추진했다. 해당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JAL의 국내 사업 전반에 걸쳐 100% 디지털화된 포괄적인 과정을 지원하는 화물 사업 플랫폼이 출시됐다. 또 다른 프로젝트로는 JAL 고객이 여러 가지 공대공 및 지상 운송 옵션을 비교 및 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독특한 API 기반 솔루션이 있다.

JAL과 CHAMP 간의 파트너십이 연장됨에 따라, Cargospot는 JAL 화물 사업의 IT 핵심으로 남을 전망이다. 또한, 대규모로 계속 성장 중인 CHAMP 고객 커뮤니티에 이익이 되도록 진화를 거듭하는 Cargospot을 활용할 수 있도록 JAL을 지원할 예정이다. JAL은 CHAMP의 ULD Manager와 Traxon 준수 서비스(적재 및 도착 전 세관 신고와 국경 보호 당국을 지원)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Cargospot 운영을 보완하고, 더욱 향상시킬 전망이다.

CHAMP Cargosystems 상업 및 고객 참여(Commercial & Customer Engagement) 부문 부사장 Nicholas Xenocostas는 "Cargospot 에코시스템은 성장 중인 자사의 고객 커뮤니티를 위한 엄청난 잠재력이 있다"며, "자사 솔루션은 과거에도 그랬듯이 앞으로도 JAL 화물 사업의 핵심으로 남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어 그는 "Cargospot와 자사의 기타 서비스는 새로운 사업 수요에 따라 진화를 거듭하고, 자사의 장기적인 디지털 변혁에서 핵심적인 부분으로 남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JAL이 자사의 기술 및 직원에 대한 신뢰를 다시금 이어가고자 결정한 것을 영광으로 여긴다"고 전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champ.aero 를 참조한다.

CHAMP 소개

CHAMP Cargosystems는 항공 화물 운송망을 위한 가장 포괄적인 통합 IT 솔루션 및 유통 서비스 라인을 제공한다. CHAMP 포트폴리오는 핵심 관리 시스템, 디지털 데이터 교환 서비스 및 전자화물 솔루션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전자 화물과 이동성 수요를 비롯해 세관과 보안 요건 및 품질 최적화를 해소하는 애플리케이션도 포함된다. CHAMP 제품과 서비스는 유명한 Cargospot, Traxon 및 Logitude 브랜드를 포함한다.

CHAMP는 200개가 넘는 항공사와 GSA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들 항공사와 GSA를 약 3,000개에 달하는 전 세계 운송업자 및 GHA에 연계한다. CHAMP 솔루션은 자사 고객과 자사 고객의 클라이언트가 전 세계적인 무역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항공 운송 물류의 지속적이고 중요한 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HAMP Cargosystems는 룩셈부르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런던, 취리히, 프랑크푸르트, 마닐라, 싱가포르 및 애틀랜타에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champ.aero 를 참조한다.

Related Links :

http://www.champ.aero/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