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9:10 (화)
이니스프리, 새롭게 달라질 ‘그린티 씨드 세럼 0원 체험단’ 진행
이니스프리, 새롭게 달라질 ‘그린티 씨드 세럼 0원 체험단’ 진행
  • 최선은
  • 승인 2021.02.1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새롭게 달라질 ‘그린티 씨드 세럼 0원 체험단’ 진행
이니스프리, 새롭게 달라질 ‘그린티 씨드 세럼 0원 체험단’ 진행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새로운 컨셉의 원료 ‘그린티 바이옴’으로 진화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30mL 샘플 용량으로 사전 체험해볼 수 있는 ‘그린티 씨드 세럼 0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의 오랜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해온 ‘그린티 씨드 세럼’이 ‘그린티 바이옴’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성분을 함유해 오는 3월 1일 새롭게 출시된다. 이에 앞서 새로워진 NEW ‘그린티 씨드 세럼’ 30mL 용량 샘플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공식 온라인몰 회원 대상 ‘그린티 씨드 세럼 0원 체험단’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2가지 중 샘플 수령 방법을 선택하면 신청된다. 온라인 신청의 경우 배송비 2천5백 원을 결제한 후 택배로 수령 가능하며, 오프라인 신청 시 샘플 수령 매장을 선택하고 기간 내 선택한 매장을 방문하면 수령 가능하다. 17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샘플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단, 오프라인 신청 시 매장 수령은 2월 26일부터 3월 4일까지 가능하다.

 

기존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씨드 세럼’이 메마른 피부 수분을 채워주어 세안 후 첫 단계의 수분 공급을 도와주었다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은 프리-프로*-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밸런스 있게 배합한 ‘그린티 바이옴’ 성분을 함유한 점이 차별화된 포인트다. 최근 마스크 착용 등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수분 부족으로 생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 안쪽부터 바깥쪽까지의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쌓아올리는 데 도움을 주어 기복 없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해준다. 여기에 푸른콩에서 유래한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중 히알루론산을 배합하여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외부 자극 등으로 붉어진 피부에 일시적 붉은 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등 수분 진정 효과까지 갖춰 더욱 진화된 기능의 수분 세럼이다.

*프리-프로**-포스트 바이오틱스 3중 성분(**프로바이오틱스=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물)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외부 열자극에 의한 일시적 피부 진정 효과 측정 인체적용시험(글로벌의학연구센터, 2020.11.16~2020.11.20, 성인 여성 31명 대상)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사용해본 후, 공식 온라인몰에서 후기를 작성한 모두에게 100% 확률로 선물을 증정하는 ‘100% 당첨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뷰 작성 고객 전원에게 최대 2천 점의 뷰티포인트(간단 리뷰 1천 점, 포토 리뷰 2천 점)를 즉시 적립하며, 참여 고객 중 우수 리뷰어 80여 명을 뽑아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100% 당첨 후기 작성 이벤트’는 ‘그린티 씨드 세럼 0원 체험단’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17일부터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ID 당 1회 응모 가능하다.

 

‘그린티 바이옴’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NEW ‘그린티 씨드 세럼’과 ‘그린티 씨드 세럼 0원 체험단’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