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0 (금)
손현주의 간이역, ‘간이역 히어로즈’의 좌충우돌 역무 적응기를 담은 티저 공개!
손현주의 간이역, ‘간이역 히어로즈’의 좌충우돌 역무 적응기를 담은 티저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1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손현주의 간이역’
사진= MBC ‘손현주의 간이역’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MBC ‘손현주의 간이역’이 좌충우돌 역무 적응기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링크 :https://tv.naver.com/v/18537965)

 

오는 2월 27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MBC ‘손현주의 간이역’이 명예 역장 손현주와 역무원 김준현, 임지연으로 이뤄진 ‘간이역 히어로즈’의 역무 적응기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손현주의 간이역’은 명예 역무원으로 변신한 손현주, 김준현, 임지연이 전국 257개의 간이역을 찾아다니며 사라질 위기에 놓인 간이역을 지키고, 이를 통해 간이역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는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또한, 전국 간이역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간이역이 위치한 지역의 맛과 문화 그리고 주민들의 정겨움까지 담아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18일)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간이역을 지키기 위해 각각 명예 역장, 역무원, 매표 요정으로 변신한 ‘간이역 히어로즈’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높인다. 잔잔하고 평화로울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시작부터 몰려오는 손님에 발권의 늪에 빠진 임지연. 그리고 명예 역장 손현주는 쉬지 않고 계속 울려대는 전화에 “아니 뭐 전화가 이렇게 많이 와?!‘라며 당황해 쉽지 않은 적응기를 예고했다. 시작부터 우왕좌왕하는 ’간이역 히어로즈‘ 3인방 모습에 이들이 과연 간이역 명예 역무원으로서 완벽하게 적응하고 활약할지가 궁금해진다. 

 

한편, ‘손현주의 간이역’을 통해 데뷔 30년 만에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하는 배우 손현주. 그를 응원하기 위해 배우 유해진과 김상호가 첫 게스트로 출연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다. 

 

사라져가는 간이역을 배경으로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MBC ‘손현주의 간이역’은 오는 2월 27일(토)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