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40 (토)
LF 보리보리, 락피도 최대 74% 단독 최저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과 온라인 기획전 동시 진행
LF 보리보리, 락피도 최대 74% 단독 최저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과 온라인 기획전 동시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2.1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리보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이미지
보리보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19일 단 하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의 인기 상품을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보리보리는 19일 오전 11시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생아부터 13세 아이들을 위한 락피도 베스트 상품 6종을 최대 74% 할인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명을 선정해 핸드 블렌더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하나의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전 고객에게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방송은 ▲면역 플러스 ▲장 건강 플러스 ▲9천 9백 원 균일특가로 상품을 구성했다. 먼저 면역 플러스에는 비타민 및 미네랄 13종으로 아이의 균형 잡힌 영양섭취를 도와주는 '멀티비타민 면역 업 키즈'와 면역 기능 증진을 위한 아연 시럽인 '징크 시럽 키즈'가 각각 '비타민D 드롭스 400 IU'와 세트 구성으로 마련됐다. 각 세트는 52~6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장 건강 제품으로는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와 '프로바이오틱스 키즈'가 각각 최대 71~74% 할인가로 준비됐다. '비타민D 드롭스 400 IU' 단품과 락피도 신제품인 '비타민C 츄어블 키즈'는 9천 9백원 균일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보리보리는 19일 하루 동안 라이브 방송과 같은 구성으로 온라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특히, 15시까지는 시간 한정 추가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획전 내 3만 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면 5천 원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트라이씨클 서비스마케팅본부 김도운 상무는 “코로나19로 실내 생활이 늘어나면서 아이들의 활동 부족과 영양 균형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소비와 가족의 건강을 모두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