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50 (금)
‘폴라리스 아퀼라’ 리빙쉘 텐트 출시
‘폴라리스 아퀼라’ 리빙쉘 텐트 출시
  • 이정목
  • 승인 2021.02.2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최근 캠핑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캠핑 초보자들, 즉 초캠 혹은 캠린이라고 칭하는 이들도 많이 늘어나는 추세다. 그 가운데, 이런 초캠들을 겨냥한 제품들도 많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캠핑을 즐기는 사람도 부담스러워하는 텐트 가격을 낮추고 기능을 높인 가성비텐트가 많이 출시되고 있다.

 

‘폴라리스 아퀄라텐트’ 역시 캠핑 초보를 위한 부담 없는 가격대의 3인용 텐트로, 3~4인 정도는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폴라리스에서는 기존에도 캠핑을 즐기는 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텐트를 다양하게 선보였는데, 리빙쉘 텐트 외 차박용 텐트, 돔 형태의 텐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텐트에 이어서 사용하거나 야외에 간단히 설치할 수 있는 타프도 여러 종류로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폴라리스 아퀼라텐트는 35만원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출시되었고 텐트와 루프, 그라운드시트, 팩 외에도 로프, 이너텐트, 국산 알루미늄 폴 등을 모두 지원한다.

 

관계자는 “최근 자기만의 취미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졌다. 특히 마음 놓고 여행을 가기 어려워진 상황이 되면서 자연히 캠핑으로 눈을 돌리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이에 저렴하면서도 성능이 뛰어난 장비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했다”라며,

 

“이런 분위기에 맞춰 본사에서는 가격 부담이 적은 텐트를 출시했다. 캠핑을 처음 시도하는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 어렵지 않도록 출시해서 차기 국민텐트로 자리 잡을 수 있길 바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폴라리스 아퀼라텐트는 전국 취급점 및 국 취급점 및 세븐플로어 등의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판매 중이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