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10 (토)
NH투자증권, 고객 니즈에 맞춘 컨텐츠 제공을 위한 '투자정보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NH투자증권, 고객 니즈에 맞춘 컨텐츠 제공을 위한 '투자정보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 최선은
  • 승인 2021.02.22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투자증권, 고객 니즈에 맞춘 컨텐츠 제공을 위한 '투자정보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NH투자증권, 고객 니즈에 맞춘 컨텐츠 제공을 위한 '투자정보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www.nhqv.com)은 고객의 니즈와 눈높이에 맞춘 컨텐츠 제공을 위해 고객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 ‘고객님, 투자 정보 무엇이 궁금하소?’를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NH투자증권 고객이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등 온라인매체를 통해 가능하며, NH투자증권에서 제공하고 있는 컨텐츠 활용 경험과 만족도 및 관심있는 투자 대상, 제공받고 싶은 컨텐츠 등에 대해 응답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설문조사 결과를 향후 컨텐츠 제공 서비스 전반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2월 22일부터 2월 26일까지 5일간이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NH투자증권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김영정 WM컨텐츠부장은 “지난해 NH투자증권은 고객 컨텐츠 니즈 조사 결과를 반영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 투자관련 컨텐츠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컨텐츠포유’를 신설하고, 카드뉴스 제작도 확대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모바일 투자정보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올해 하반기부터는 조사 주기를 분기에서 월간으로 변경해 고객의 니즈를 보다 빠르게 파악해 적시에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경쟁력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당사는 주식 및 금융투자상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그러한 설명을 충분히 들으시기 바랍니다.

※ 주식거래 시 국내매매수수료 약0.084%~0.499%(거래금액별, 채널별 상이,  영업점계좌 기준), 비대면 계좌 0.01% (모바일증권 기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주식 및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호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외자산의 경우 환율변동에 따른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동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조회 선택 동의서에 동의한 고객만 이벤트 대상에 선정될 수 있습니다.

※ 사은품은 당사 고객번호별 1회 지급됩니다.

※ 당첨자 발표는 ‘21.03.05일에 진행 예정이며 당사 홈페이지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은품 지급은 ’21.03.08일에 진행 예정입니다.

※ 300명을 추첨하여 등록된 연락처로 모바일상품권으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 사은품 지급 시점 수취인 부재, 핸드폰 번호 불명 등의 사유가 1주일 이상 지속 시 사은품 지급이 불가합니다.

※ 모바일 상품권은 유효기간 이내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환불 및 재사용 요청이 되지 않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