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30 (금)
나쁜 아이들, 드러나기 시작한 모든 사건의 진실… 세 아이들의 운명은?
나쁜 아이들, 드러나기 시작한 모든 사건의 진실… 세 아이들의 운명은?
  • 최선은
  • 승인 2021.02.2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쁜 아이들
나쁜 아이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22일(월) 밤 11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월드 드라마 스페셜 ‘나쁜 아이들’(원제 ‘은비적각락’) 최종회에서는 살인범 장둥셩에게 수사망이 점차 좁혀지자 모든 사건의 진실이 드러나기 시작한다.

 

세 명의 10대 친구들이 한 남자의 살인을 목격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나쁜 아이들’은 중국 최대 규모 OTT 플랫폼인 ‘아이치이’의 오리지널 드라마이자 지난해 올해의 드라마로 꼽히 화제의 작품이다.

 

오늘 밤 채널A에서 방송되는 ‘나쁜 아이들’ 11회에서는 왕요의 동생 왕리의 실종에 석연치 않게 생각한 경찰 예준은 차오양을 추궁하기 시작한다. 차오양이 입을 열지 않자 예준은 장둥셩을 찾아가는데, 그의 부자연스러운 답변에 예준은 그를 의심한다. 한편, 점점 불안함을 느낀 차오양은 장둥셩을 불러내는데, 그 사이 예준은 모든 사건의 진실 뒤에 장둥셩이 있었음을 알게 된다. 하지만 장둥셩과 마주한 차오양과 그의 친구 옌량은 또다시 목숨을 위협받는 상황에 부닥치게 되는데, 과연 아이들은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국내 최초로 방영되는 채널A 월드 드라마 스페셜 ‘나쁜 아이들’(원제 ‘은비적각락’)의 최종회는 2월 22일(월)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