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4:10 (목)
검정고시 전문 인천한양학원 마무리특강 수업 진행
검정고시 전문 인천한양학원 마무리특강 수업 진행
  • 이정목
  • 승인 2021.02.2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검정고시 전문 인천한양학원이 마무리특강 수업을 진행한다.

2021년 제1회 검정고시 시험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시험은 4월 10일 시행된다. 수험생들의 입장에서는 그 동안 배웠던 부분을 확실히 점검하고 컨디션을 관리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이다.

검정고시 전문학원인 한양학원은 검정고시 막판 한달 뒤집기를 위한 파이널특강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에는 기출문제와 예상문제 풀이특강을 진행하며 4월에는 2주간 족집게 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3월과 4월 특강은 일명 파이널특강 수업으로, ‘지금까지 배운 이론을 토대로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다’는 것이 인천한양학원 관계자의 설명이다. 

인천한양학원의 검정고시 마무리특강을 3, 4월 모두 듣는 학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해당하는 학생들은 실전모의고사 2회를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시험 전 시험환경 및 시간을 모두 동일하게 설정하여 진행하는 최종 점검인 만큼, 감각을 익히고 성적을 가늠할 수 있다.

이번 검정고시 마무리특강에 대한 자세한 보다 사항은 인천한양학원 주안점, 부천점, 부평점의 전화 문의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인천한양학원 네이버톡톡과 카카오톡, 유선 상담을 통해서도 특강 신청이 가능하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