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10 (목)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블랙홀제로’ G마켓∙옥션 빅세일 행사 종료 임박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블랙홀제로’ G마켓∙옥션 빅세일 행사 종료 임박
  • 이정목
  • 승인 2021.02.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국내 주방용오물분쇄기 인증을 완료한 합법 100% 음식물분쇄기 블랙홀제로가 정식으로 참여한 G마켓∙옥션의 디지털빅세일이 행사 종료 임박을 알렸다.

블랙홀제로는 환경 오염 없는 친환경 미생물 소멸 방식으로 가정에서 사용하기 안전한 음식물처리기로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블랙홀만의 미생물 소멸 방식은 특허 미생물들이 음식물쓰레기들을 분해, 소멸시켜 액체로 배출하기 때문에 싱크대의 역류나 막힘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G마켓과 옥션 이베이에서는 지난 2월 15일 월요일 인기 가전 품목들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디지털빅세일을 시작하였다. 다양한 인기 주방가전 품목 중 블랙홀제로 음식물분쇄기가 음식물처리기 인기 품목으로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디지털빅세일은 할인가와 동시에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어 그동안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특가로 음식물분쇄기를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G마켓∙옥션에서 최우수판매자, 높은 고객만족지수를 기록해 “이베이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한 인기 브랜드 블랙홀제로 음식물처리기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디지털빅세일은 오늘 2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그동안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특가로 안전하고 환경오염 없는 음식물분쇄기를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할인 찬스는 G마켓과 옥션 블랙홀제로 상품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