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9 03:40 (토)
[재계說] SK에코플랜트 주택사업 새 브랜드 관련
[재계說] SK에코플랜트 주택사업 새 브랜드 관련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2.2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에코플랜트
SK에코플랜트 로고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K에코플랜트가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SK뷰 외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를 출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파이낸스 단독기사에 따르면 지난 10월 SK에코플랜트는 조합원들에게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자사의 내년 론칭 예정인 하이엔드 브랜드 적용 찬반 여부를 물어본 것으로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SK에코플랜트 관계자는 "내년에 새로운 주택브랜드를 출시할 예정이다"며 "다만 이름이나 출시 시기 등은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더벨 보도에 따르면 SK에코플랜트는 '라파사드(la Façade)', '라 봄(la VOM)' 브랜드를 특허청에 출원하고 상표 등록을 마친 상태라 두 브랜드 활용 계획에 관심이 쏠린다고 밝혔다.

 

업계에서는 SK에코플랜트가 공개할 신규 브랜드가 고급 공동주택에 사용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또한 박경일 SK에코플랜트 대표이사 주택사업 강화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SK에코플랜트가 고급 주택 브랜드를 선보여 도시정비사업 수주 강화를 노릴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한편, SK에코플랜트는 공동주택 브랜드 ‘SK 뷰’, 고급 주거 브랜드 ‘아펠바움’, 오피스텔 브랜드 ‘SK 허브’ 등을 가지고 있으나 고급 공동주택 브랜드는 아직 갖춰져 있지 않고있다.

 

---------------------------------------------------------------------------------------------

본 내용은 유료컨텐츠 ‘이츠뉴스(舊 주간정보)’ 내용 중 일부 입니다.

컨텐츠 문의나 구독 문의는 lee6162@gmail.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