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0 (금)
Hyva, 신임 CEO로 Alex Tan 임명
Hyva, 신임 CEO로 Alex Tan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1.02.24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 CEO인 Marco Mazzu는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

-- Hyva, 코로나19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2020년에 긍정적인 행보 보여

알펜 안 덴 레인, 네덜란드, 2021년 2월 24일 /PRNewswire/ -- 상업용 차량 및 환경 서비스 산업을 위한 유압 솔루션 로딩 및 언로딩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Hyva가 3월 1일부로 Alex Tan을 신임 CE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그는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된 Marco Mazzu 현 CEO의 뒤를 이어 CEO직을 역임하게 된다.

Alex Tan, CEO Hyva

Alex 신임 CEO는 2004년에 Hyva의 중국 상무이사로 임명됐고, 이후 뛰어난 성과를 달성하며 사업을 주도했다. 그는 Hyva 중국지사의 설립부터 시장 리더십까지 일약 성장을 감독했다. 2011년에는 Hyva 아시아 사장으로 임명됐고, 2015년에는 Hyva 사업 폐기물 관리 라인을 국제적으로 담당하는 임무를 맡았다. 그는 "CEO로 임명되고, 21년 동안 내 삶과 함께한 Hyva를 이끌 기회를 얻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Hyva는 직원의 강한 기업가 정신과 고객 및 고객의 사업을 향한 집중 덕분에 성공을 거뒀다. 앞으로 업계에서 빠르게 발전하는 신기술과 디지털화에 대응함으로써 효과적으로 고객을 지원하고자 자사의 혁신과 신제품 개발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며, 이 과정에서 이와 같은 특성을 이어가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Marco Mazzu 현 CEO는 이사회 의장직을 역임하게 됐다. 그는 Hyva에 합류하기 전에 네 개 대륙을 돌며 자동차, 상업용 차량 및 농업 장비 산업에서 20년 동안 선임 리더십 직위를 역임했다. 그는 "지난 6년 동안 Hyva 팀을 이끌고, Hyva가 국제 조직과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조정할 수 있도록 기여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이 시기에 Hyva가 거둔 훌륭한 결과와 성과에 자부심을 느낀다. Alex 신임 CEO와도 6년 동안 함께 일한 만큼, 그가 새롭고 훌륭한 성과를 향해 Hyva를 잘 이끌어갈 것으로 확신한다"고 언급했다.

Hyva 이사회는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그동안 훌륭히 업무를 수행해준 Marco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그는 여러 주요 시장에서 Hyva가 격동의 시기에 직면할 당시에 Hyva에 합류했고, 그 후 Hyva가 운영 및 재정 실적을 크게 개선할 수 있도록 감독했다. 코로나19로 인한 타격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추세는 2020년에도 이어졌다. 또한, 신임 CEO로 임명된 Alex를 환영하고 축하한다. 그는 우수성을 도모한 입증된 리더십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Hyva 내부자로서 Hyva의 제품, 시장 및 고객에 관한 심층적인 지식을 발휘할 것이다. 그에게 모든 행운이 따르길 빈다."

Hyva는 세계적으로 모든 주요 시장에 진출했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오랫동안 입지를 구축했다. Hyva는 20,000곳이 넘는 고객사에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후면 티핑 실린더(front-end tipping cylinder) 부문에서는 세계 시장점유율 40% 이상을 기록하면서 국제적인 선두주자로 부상했다. Hyva는 11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영위하며, 전 세계적으로 3,500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또한, Hyva는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 및 MEA에서 30개가 넘는 자회사를 운영하며, 거대한 판매 및 서비스 커버리지와 더불어 브라질, 중국, 독일, 인도 및 이탈리아에 설립한 12개의 생산시설을 바탕으로 우수 장비를 갖춘 제조기지를 구축했다.

Hyva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이라는 힘든 시기를 보내며, 직원 건강을 보호하고, 티핑 솔루션, 기중기, 컨테이너 처리 솔루션, 폐기물 처리 솔루션의 네 개 사업 라인에서 전 세계 고객에게 꾸준히 서비스를 제공했다.

웹사이트: www.hyva.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441194/hyva_1.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441195/hyva_2.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41196/Hyva_Logo.jpg?p=medium600

추가 정보:

Marcello Laugelli
marcello.laugelli@omnicomprgroup.com 
+393358438856

Marco Mazzù, Chairman Hyva

 

 

 

Related Links :

https://www.hyva.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