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20 (토)
SmartKem, Inc., 2천460만 달러 유치 및 역취득 완료
SmartKem, Inc., 2천460만 달러 유치 및 역취득 완료
  • PR Newswire
  • 승인 2021.02.24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연한 전자제품 제조를 위한 차세대 유기반도체 소재 개발의 리더 스마트켐, 성공적인 취득 및 자금 조달 완료

맨체스터, 영국, 2021년 2월 24일 /PRNewswire/ --  23일, 유연한 전자제품 제조를 위한 유기반도체 소재 제조에 사용되는 재료 및 공정 개발의 선구자인 SmartKem, Inc.가 2천460만 달러 규모의 사모 자금 조달의 마감을 발표했다. 이번 자금 조달에 앞서, SmartKem Limited는 델라웨어 상장 기업인 Parasol Investments Corporation(Parasol)과 역취득 거래를 완료함으로써, Parasol의 완전 소유 자회사가 됐다. 인수 후, Parasol은 SmartKem, Inc.로 사명을 변경하고, SmartKem Limited의 기존 사업을 계속할 예정이다. SmartKem Limited의 임원인 Ian Jenks, Robert Bahns, Dr. Simon King, Klaas de Boer 및 Barbra Keck은 SmartKem, Inc.의 임원이 됐다. SmartKem, Inc.의 최고경영자(CEO)는 Ian Jenks가, 최고재무책임자(CFO)는 Robert Bahns가 맡았다.

Ian Jenks CEO는 "이번 자금 조달의 성공은 당사의 기대 이상"이라며 "이는 SmartKem Limited와 당사의 기술, 제품, 현재 고객 유치 및 시장 기회에 대한 투자자의 신뢰의 증거"라며 언급했다. 이어 그는 "이번 자금 조달을 통해 지속해서 당사의 truFLEX(R) 잉크, 전기 설계 자동화 도구의 생산을 확장하고, 파운드리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80°C의 낮은 온도에서 기판에 유기 잉크를 침전시키는 SmartKem Limited의 truFLEX(R) 기술을 통해, 제조사는 기존 산업 표준 장비 및 인프라를 이용해 저가의 다양하고 유연한 플라스틱 기판을 사용할 수 있다. SmartKem Limited의 트랜지스터 스택은 유연하고 구부릴 수 있으며 웨어러블하고 가벼워서, 접이식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접이식 노트북, TV 백라이트, 곡선형 자동차 디스플레이, 컬러 ePaper 디스플레이, 웨어러블, 지문 및 X선 감지기, 인쇄 바이오센서를 포함한 다양한 용도에서 사용할 수 있다.

GP Nurmenkari, Inc.(Intuitive Venture Partners의 자문에 따름)는 사모를 위한 전담 자금조달 대리인을 맡았다. Montrose Capital Partners는 이 거래를 후원했다.

인수를 통해 발행되고 사모로 매각된 유가증권은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해당 법에 따라 등록 또는 등록 면제 없이 전매할 수 없다.

본 보도자료는 이러한 증권의 판매에 대한 제안이나 권유를 하지 않으며, 해당 관할구역의 증권법에 따른 등록 및 자격요건을 갖추기 전에 이러한 제안, 권유 또는 판매가 불법인 모든 관할구역에서는 이러한 유가증권은 판매될 수 없다.

SmartKem

SmartKem Limited은 업계의 표준 생산과 호환 가능한 유기 박막 트랜지스터(OTFT) 백플레인에 적용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특정 소재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회사는 트랜지스터 백플레인에 사용하는 저온의 솔루션 탑재형 유기반도체의 설계, 개발, 산업화 및 기술 이전에 집중하고 있다.

미래 예측 진술

본 보도자료에서 과거가 아닌 모든 진술은 시장 위치 및 시장 기회, 제품 개발, 제조 및 판매, 파트너 및 투자자와 관련된 회사의 기대와 계획 등과 관련된 미래 예측 진술이다. 이러한 진술은 과거의 사실이 아니라 SmartKem Inc.의 비즈니스, 운영 및 기타 유사하거나 관련 요인에 대한 현재의 예상, 추정 및 예측을 기반으로 한다. "할 수 있다", "예정이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예상한다", "예측한다", "잠재적", "계속하다", "기대한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기획하다", "믿는다", "추정하다" 및 기타 유사하거나 그와 관련된 표현은 모두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하는 데 사용되지만, 모든 미래 예측 진술에 이러한 단어가 포함되는 것은 아니다. 예측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하며, 경우에 따라 회사의 통제를 벗어난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이 포함되므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실제 결과는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기술된 내용을 비롯해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의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가 제공되더라도, 향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본 보도자료의 정보를 수정하거나 업데이트 할 의무가 없다.

www.smartkem.com

 

Related Links :

https://www.smartkem.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