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20 (금)
스터디카페 커피랑도서관, 코엑스 제 59회 창업박람회 참여
스터디카페 커피랑도서관, 코엑스 제 59회 창업박람회 참여
  • 이정목
  • 승인 2021.02.2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이번 코엑스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 2021에 스터디카페 커피랑도서관이 참가한다고 밝혔다.

스터디카페 커피랑도서관은 유인 시스템을 적용해 실시간으로 위생 및 소독 등 방역 관리에 철저한 업체로 최다 누적 방문자 60만 명을 달성한 바 있다. 이러한 커피랑도서관에서는 창업박람회에 참여해 최소한의 창업비용으로 최대의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도록 예비 창업자들을 모집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터디카페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께 최장기간 업력을 통한 노하우를 전수해 드리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 어플로 운영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기 때문에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성공적인 창업을 달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코엑스 창업박람회는 2월 25일부터 27일까지 C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커피랑도서관 신규 창업을 하고 싶지만 창업 비용에 관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나 어떤 식으로 창업을 진행해야 하는지 답답한 분들은 코엑스 C홀 F116에 방문하시면 상담받아 보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터디카페 커피랑도서관은 유인 시스템을 통해 매장 내부 방역 및 위생 관리에 집중하고 있는 카페 브랜드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