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위서브, 에스티로만 분유포트 출시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위서브, 에스티로만 분유포트 출시
  • 이정목
  • 승인 2021.02.2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위서브에서 에스티로만 분유포트를 출시 해 눈길을 끈다.

㈜위서브는 비렉플 미니오븐 토스트기, 차탕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소형 가전 전문 브랜드로 이번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에스티로만 분유포트는 안전성과 실용성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특히, 에스티로만 분유포트는 내열강화유리 및 화재감지센서를 탑재해 화재 안전에 집중했다. 티포트나 전기커피포트의 경우 화재에 대한 안전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물이 없어도 본체 작동 시 저절로 화재에 대한 위험에 노출될 경우 전원이 차단되도록 시스템을 설계했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티메이커 제품에서 프리미엄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출시 했다. 무엇보다 안전성에 집중했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뜨겁게 달아오르는 일반 유리와 달리 에스티로만의 내열 강화 유리는 안정적인 표면 온도를 유지해 내구성 면에서도 다른 제품과는 차별화를 뒀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이번 출시 기념으로 주전자 1+1 이벤트와 39% 할인 이벤트, 베트스 리뷰 당첨 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해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스티로만 분유포트의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