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10 (금)
[PRNewswire] 삼성의 새로운 가전 제품에 적용된 이네오스스티롤루션 ZYLAR 261
[PRNewswire] 삼성의 새로운 가전 제품에 적용된 이네오스스티롤루션 ZYLAR 261
  • PR Newswire
  • 승인 2021.03.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Zylar(R) 261: 삼성의 진공청소기 및 세탁기 신모델 적용을 위해 삼성 R&D와 공동 개발
  • Zylar(R) 261: 탁월한 선명도와 광택 표면 품질, 알코올계 살균 세정제 및 세제에 대한 탁월한 내화학성 성능 제공
  • Zylar(R) 261: 가공 용이성과 적은 에너지 소비로 더 많은 제조상의 이점 제공

(서울, 한국 2021년 3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스타이레닉 분야의 글로벌 리더 이네오스스티롤루션은 금일 한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고의 가전제품 제조업체 중 하나인 삼성전자와 공동 개발한 Zylar 261이 아시아 시장에 출시되는 삼성 진공청소기 및 세탁기 신상품에 사용된다고 발표했다.

삼성의 세탁기 및 진공청소기 신상품군에 적용된 이네오스스티롤루션 Zylar(R) 261 (삼성전자 이미지, 2021년)

 

새로운 Zylar 261은 삼성 R&D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통해 얻은 또 다른 성과로, 다양한 범위의 삼성 가전제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MABS(메틸메타아크릴레이트 아크릴로니트릴 부타디엔 스타이렌)을 대체하기 위한 이네오스스티롤루션의 혁신적인 최신 MBS(메틸메타크릴레이트 부타디엔 스타리엔) 제품이다.

Zylar 261은 기계적 특성, 내열성 및 내화학성을 비롯해 여러 가지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탁월한 선명도와 광택 표면 품질, 알코올계 살균 세정제 및 세제에 대한 탁월한 내화학성 성능을 특징으로 하는 Zylar 261은 가전제품에 적절한 소재이다.

새로운 Zylar 261은 MABS 대안 그 이상이다. MABS 대비 5% 낮은 비중 이점, 적은 에너지 소비 및 우수한 가공성으로 인한 생산성 향상은 부품 중량 감소를 비롯한 더 많은 제조상의 이점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삼성전자 박노철 수석 연구원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새로운 Zylar 261의 성능은 당사의 요구 조건에 정확히 부합하며 보다 많은 제조상의 이점을 실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삼성의 프리미엄 가전 제품군에 대한 설계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특정 색상을 맞춤 제작해 제공한 이네오스스티롤루션 컬러센터의 능력을 높이 평가합니다."

"삼성과 다시 한번 새로운 Zylar 261 제품을 공동 개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문을 연 INEOS Styrolution 아시아 태평양 지역 비즈니스 부사장 파울로 모타(Paulo Motta)는 "삼성과 당사의 관계는 긴밀한 협력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제공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가능케 한다는 것을 매우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네오스스티롤루션의 혁신적인 Zylar 제품군은 선명한 투명도, 높은 유동성, 우수한 내화학성 및 양호한 내충격성을 특징으로 하며 의료, 가전, 완구/스포츠/레저, 포장 등 다양한 산업의 응용 분야에 적합하다.

이네오스스티롤루션 소개

이네오스스티롤루션은 스티렌 모노머, 폴리스타이렌, ABS및 스타이레닉 전문분야에 중점을 두고 있는 선도적 글로벌 스타이레닉 공급업체이다. 세계 최상급 생산시설 및 90년 이상의 경험을 갖춘 이네오스스티롤루션은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동급 최강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성공을 돕는 동시에, 스타이레릭 순환경제를 실현하도록 지원한다. 이네오스스티롤루션은 자동차, 전자제품, 가전, 건설, 의료, 포장, 완구/스포츠/레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쳐 다양한 일상 제품에 응용할 수 있는 스타이레닉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0년 매출액은 40억 유로였다. 이네오스스티롤루션은 3,6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0개국에서 20개의 생산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이네오스스티롤루션 홈페이지 www.ineos-styrolution.com에 접속하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Follow us on Twitter (@styrolution).

담당자

김윤희
커뮤니케이션 
한국 이네오스스티롤루션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08
랜드마크타워 5층, 06253
전화: +82 2 63227758
이메일: yoonhee.kim@ineos.com
웹사이트: www.ineos-styrolution.com

Related Links :

http://www.ineos-styrolution.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