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0 (금)
온갖 역경에도 풍성한 수확을...아이템매니아, 추석맞이 행운 이벤트 실시
온갖 역경에도 풍성한 수확을...아이템매니아, 추석맞이 행운 이벤트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8.09.19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엠아이 제공
아이엠아이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아이엠아이(대표 김선규)가 서비스하는 국내 최대 온라인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www.itemmania.com)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회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2018년 한가위 이벤트’를 10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응모권 추첨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모든 게임 아이템을 판매 또는 구매한 경우 각각 1장씩 응모권이 자동 지급된다. 

이용자는 응모권 사용 후에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준비된 경품에는 △플레이스테이션4 PRO △닌텐도 스위치 △R2 서번트 피규어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및 물품등록권 등이 있다.

두 번째는 신규 및 복귀회원 대상 이벤트다. 2018년 1월 1일 이후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이 접속한 경우와 이벤트 기간 내 아이템매니아에 신규 가입회원에게는 추첨 이벤트 응모권 5장이 주어진다. 

응모권과 함께 △아이템매니아 할인쿠폰(5,000원) △아이템매니아 물품강조권(12시간) △아이템매니아 프리미엄 물품등록권(1시간)이 추가 증정된다. 

아이엠아이는 역대 기록들을 경신한 날씨 속에서도 농부가 수확의 기쁨을 누리듯, 모든 회원이 가상현실인 게임세계에서도 풍성한 수확을 거두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2018 한가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www.itemma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