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30 (금)
창원웨딩홀 ‘창원웨딩의전당’, 리뉴얼 완료
창원웨딩홀 ‘창원웨딩의전당’, 리뉴얼 완료
  • 이정목
  • 승인 2021.03.0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창원 웨딩홀 ‘창원웨딩의전당’이 지난해 하반기에 시작한 리뉴얼을 완료하고 새로운 모습을 공개 했다..

지난해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리뉴얼을 시작한 창원웨딩의전당은 리뉴얼 공사를 통해 웨딩홀 크기를 확장하는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 공사를 통해 단층의 장점을 부각해 높은 천고의 특징을 살렸다. 크리스탈 조명으로 천장을 채워 밤하늘의 별을 수 놓은 듯한 느낌을 자아냈으며, 크기가 확장되면서 훨씬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웨딩홀 전체 리뉴얼을 통해 창원웨딩의전당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감성웨딩의 의미를 부각할 수 있도록 리뉴얼 공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창원웨딩의전당’은 단층, 단독홀로 구분하여 여유롭게 식이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며, 각 홀의 특징을 부각하여 운영하고 있어 고객의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다.

‘아름다운 빛’이라는 뜻의 에일린홀은 흔치 않은 높은 천고에 크리스탈 조명이 길게 디자인되어 역동적이고 드라마틱하며 경이롭고 웅장한 빛을 강조한 웨딩홀이며, 극장형 관람 형태의 좌석 배치로 저마다 다른 특별한 이벤트와 흥미진진한 입장을 연출할 수 있는 트렌디함을 강조한 홀이다.

‘진실’이라는 뜻의 베리타홀은 높은 천장을 그림 그리듯 부유하는 곡선 구조의 디자인으로 화려한 크리스탈 조명의 다양한 뷰와 풍성한 볼륨감으로 회화적 미적 감각을 선사하며,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커브를 그린 곡선형의 긴 버진로드는 상징적 속도감이 잠재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짧고 허무하게 끝나버리는 중요한 시간을 최고의 하이라이트가 되어 서로의 진심이 온유적으로 가슴 깊이 전해지는 웨딩홀이다.

창원웨딩의전당 황인화 회장은 “‘고객의 기쁨이 최고의 칭찬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창원웨딩의전당을 찾아주신 고객을 위한 특별한 예식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준비하고 있다. 10분 만에 끝나는 의미 없는 형식적인 예식을 거부한다”면서 “각 식순마다 의미 부여가 깃든 감성웨딩을 강조하며, 신랑신부 각각의 스토리가 있는 예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한 팀만을 위한 시나리오미팅을 통해 각자의 색깔대로의 감성웨딩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