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pla, 스마트립탄 비강 스프레이 20mg 제품의 최종 승인 획득
Cipla, 스마트립탄 비강 스프레이 20mg 제품의 최종 승인 획득
  • PR Newswire
  • 승인 2021.03.0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락소 스미스클라인 이미트렉스(R)의 제네릭 의약품 버전

뭄바이, 인도, 2021년 3월 3일 /PRNewswire/ -- 2일, Cipla Limited(BSE: 500087)(NSE: CIPLA EQ)(이하 "Cipla")가 미국 식품의약국(U.S. FDA)으로부터 스마트립탄 비강 스프레이(Sumatriptan Nasal Spray) 20mg 제의 약식 신약승인신청(Abbreviated New Drug Application, ANDA)에 대해 최종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Cipla의 스마트립탄 비강 스프레이 USP 20mg은 글락소 스미스클라인(GlaxoSmithKline)의 이미트렉스(Imitrex)(R) 비강 스프레이와 동등한 버전의 AB등급 일반 의약품 치료제다.

이미트렉스(R) 비강 스프레이는 전조 유무에 상관없이 성인 두통을 신속하게 치료하는 세로토닌(5-HT1B/1D) 수용체 작용제(트립탄)다.

IQVIA(IMS Health)에 따르면, 이미트렉스(R) 비강 스프레이 20mg 및 이와 동등한 일반 의약품이 2020년 12월 종료 12개월 기간에 미국에서 기록한 매출은 약 5천330만 달러 규모라고 한다.

Cipla 소개:

1935년에 설립된 Cipla는 인도, 남아프리카공화국, 북미와 같은 국내 시장과 그 외 핵심적인 규제 시장 및 신흥 시장에서 민첩하고 지속가능한 성장, 복잡한 일반 의약품 및 포트폴리오 심화에 중점을 두는 세계적인 제약업체다. Cipla는 호흡기, 항-레트로바이러스, 비뇨기과, 심장병학, 항-감염 및 CNS 부문에서 보여준 강점으로 유명하다. 전 세계 곳곳에 위치한 46개의 Cipla 제조시설은 첨단 기술 플랫폼을 바탕으로 80개가 넘는 시장에 맞춰 50가지 이상의 제형과 1,500종 이상의 제품을 생산한다. Cipla는 인도에서 세 번째로 큰 제약업체(IQVIA MAT December' 20), 남아프리카공화국 민간 제약 시장에서 세 번째로 큰 업체(IQVIA MAT December' 20), 미국에서 가장 많이 조제된 일반 의약품 제조업체 중 하나다. Cipla는 지난 80년 동안 환자가 차도를 보일 수 있도록 하는 염원으로 모든 업무를 추진했다. 2001년에는 아프리카에서 HIV/AIDS를 치료하는 3중 항-레트로바이러스 약을 1일 1달러 미만으로 공급하면서 패러다임을 바꿔 놓았다. 이는 HIV 운동의 중심에 포용성, 접근성 및 저렴한 가격을 일조한 것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책임감 있는 기업 시민인 Cipla는 '생명을 위한 치료'와 진출한 모든 나라에서 뿌리 깊은 지역사회 관계를 추구하며 인도주의적인 의료 접근법을 취했으며, 그에 따라 세계 건강 단체, 동료 업체 및 모든 이해관계자가 선호하는 파트너가 됐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cipla.com을 방문하거나 트위터[https://twitter.com/Cipla_Global],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ipla/], 링크트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cipl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947146/Cipla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