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아도 꿈결 박재정X주종혁, 직장동료+룸메이트 훈훈 브로맨스 예감
속아도 꿈결 박재정X주종혁, 직장동료+룸메이트 훈훈 브로맨스 예감
  • 최선은
  • 승인 2021.03.0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아도 꿈결 박재정X주종혁
속아도 꿈결 박재정X주종혁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배우 박재정, 주종혁이 ‘속아도 꿈결’에 출연한다.

 

‘누가 뭐래도’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극본 여명재, 연출 김정규) 제작진이 박재정과 주종혁의 캐스팅을 알렸다.

 

‘속아도 꿈결’은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 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막장 제로 청정 가족드라마. 박재정과 주종혁은 극중 직장 동료이자 한 집에 사는 룸메이트로 호흡을 맞춘다.

 

이번 작품에서 박재정은 한그루(왕지혜 분)가 일하는 아동 전문 출판사의 대표 최지완 역을 맡았다. 최지완은 이혼 후 혼자 아들을 키우는 싱글 대디로 일에 있어서는 열정적이지만 사적으로는 감정을 잘 내비치지 않는 리더 타입의 인물이다.

 

‘지성이면 감천’이후 8년 만에 KBS 일일드라마로 돌아온 박재정은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안방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수 겸 배우 주종혁은 누구를 만나도 금방 친해지고 항상 에너지가 넘치는 ‘인싸’ 북 마케터 현시운으로 분한다. 지완과는 직장 동료를 넘어 듬직한 형, 명랑한 동생으로 훈훈한 브로맨스를 선보인다.

 

‘정글 라이프’ 등 다양한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해 온 주종혁이 일일드라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또 그가 그려낼 작가와 독자를 만나게 해주는 북 마케터라는 신선한 직업 또한 관심이 쏠린다.

 

한편, ‘아이가 다섯’의 김정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감동과 가족애를 선사할 ‘속아도 꿈결’은 ‘누가 뭐래도’ 후속으로 오는 3월 중 KBS 1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