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30 (금)
2021 민텔 글로벌 컨슈머 트렌드
2021 민텔 글로벌 컨슈머 트렌드
  • PR Newswire
  • 승인 2021.03.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한국 2021년 3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소비자들이 무엇을 왜 원하는지를 잘 아는 전문가 민텔은 2021년에 전 세계 소비자 시장에 영향을 미칠 큰 줄기를 일곱 가지 트렌드로 분류해 오늘 발표했습니다. 민텔은 소비자 행동을 중심으로 한 분석, 인사이트, 권고를 제공하고 시장 전환, 선두주자로 자리 잡은 혁신 브랜드, 향후 12개월간 기업과 브랜드들이 겨냥해볼 만한 기회를 이 트렌드 보고서에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021 민텔 글로벌 컨슈머 트렌드

- 건강의 불확실성: 웰빙에 대한 인식이 소비자들이 마음에 우선순위로 자리 잡았음에도 아직 마땅한 전략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브랜드들은 책임감을 가지고 새로운 규칙을 세울 기회를 붙잡아야 합니다.

- 집단의 역량: 전 세계 소비자들이 점차 목소리를 높이고 공정, 기관, 권리를 명확히 강조하고 있습니다.

- 우선순위 변화: 소비자들이 기존보다 자유로운 소유 개념으로, 무언가를 소유하는 것의 개념을 다르게 인식하기 시작하면서 필수 소비재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 함께하기: 전 세계적인 팬데믹 여파로 소비자들은 생각이 비슷한 이들과 모임을 결성해 서로 돕고 연결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 가상의 삶: 팬데믹 때문에 거리두기가 시행되자 현실에서 도피하려는 심리가 강해졌습니다. 소비자들은 개선된 기술에 힘입어 디지털 세상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 지속 가능한 공간: COVID-19로 인해 소비자들은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과 인간의 관계를 새롭게 인식하기 시작했고 이는 곧 지속가능성에 대한 수요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 디지털 딜레마: 물론 디지털로 연결된 삶에 장점이 있긴 하지만 그 악영향도 있기 마련이어서 소비자들이 새로운 고민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민텔 트렌드 EMEA 지부의 총괄 관리자 Simon Moriarty 씨는 트렌드 발전 과정과 트렌드로 인해 2021년 시장, 브랜드, 소비자가 겪을 영향을 설명합니다.

"소비자들이 무엇을 왜 원하는지 잘 아는 전문가로서 민텔은 소비자 행동의 미래를 정확히 예측하고, 브랜드로서는 무엇에 대비해야 하는지 권고해드릴 수 있습니다. 앞으로 예상치 못한 상황이 도래해도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실생활과 연관된 성장 예측 모델인 2030 글로벌 컨슈머 트렌드[https://www.mintel.com/global-consumer-trends ]를 작년에 발행하기도 했습니다. 트렌드란 유동적일 수밖에 없는데, 이 모델은 개별 시장에서 직면하는 현실에 따라 트렌드의 가속·감소세를 예측합니다. 이를 통해 변화에 적응하고 대응할 수 있는 한편, 인간으로서 우리가 앞으로 만들어나가고 싶은 미래를 고객사와 계속해서 함께 추구해나갈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2021 전망은 앞서 발표한 민텔의 일곱 가지 트렌드 요인과 핵심 사안에 여전히 해당됩니다. 또한 COVID-19가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대하는 태도와 인식에 미묘하고도 깊은 영향을 미친 가운데, 이로 인해 가속화된 변화를 반영하여 예측하였습니다. 전 세계 소비자들이 갈망하는 더 나은 미래가 무엇인지, 어떤 브랜드가 자체적으로 전략적인 비전을 구축할 수 있는지를 요약 설명하였습니다.

민텔 트렌드 글로벌 분석팀과 진행한 인터뷰 전문이 필요하신 분은 민텔 홍보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민텔의 2021 글로벌 컨슈머 트렌드는 여기[https://kr.mintel.com/global-consumer-trends-2021/ ]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민텔에 대해서

저희는 소비자가 무엇을, 왜 원하는지에 대한 전문가입니다.

글로벌 선두 마켓 인텔리전스 에이전시로 소비자, 시장, 제품 혁신과 경쟁 환경에 대한 민텔의 분석은 글로벌 시장 및 국내 시장에 대한 민텔만의 시각을 제공합니다.

1972년부터 지금까지 민텔의 예측 분석과 전문가 제안은 고객사가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보다 빨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민텔의 목표는 비즈니스와 사람을 성장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kr.mintel.com을 방문하세요.

출처: Mintel Korea

Related Links :

https://kr.mintel.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