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배우 최우식과 함께하는 셋업수트 스타일 팁 전격 공개
프로젝트엠, 배우 최우식과 함께하는 셋업수트 스타일 팁 전격 공개
  • 이정목
  • 승인 2021.03.0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은 셋업 수트를 출시와 함께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수트 스타일 팁을 공개했다. 프로젝트엠의 셋업 수트는 재생 페트병에서 추출한 폴리에스터 원사 ‘리프리브(REPREVE)’ 소재를 사용한 리사이클 셋업 수트로 다가온 신학기, 봄 시즌을 맞아 신입생,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합리적 가격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했다.

관계자는 “배우 최우식이 착용한 셋업 수트는 티셔츠나 셔츠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수트로 프로젝트엠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10만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회 초년생과 신입 사원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5가지의 컬러 구성에 슬림 핏과 테이퍼드 핏 등 2가지 스타일의 슬렉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한 벌로 상·하의 각각을 개성대로 매치할 수 있어 효율성을 높였으며 폴리 6% 함유로 하루종일 입어도 편안하고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프로젝트엠의 셋업 수트는 일반적 수트의 무겁고 중후한 느낌이 아닌 라이트 그레이의 수트에 파스텔 톤의 카라 니트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슬림한 실루엣은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때론 캐주얼한 스타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프로젝트엠은 2021년 배우 최우식을 브랜드 아이콘으로 선정하고 합리적 가격에 다양한 시즌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다. 3월, 봄 시즌 첫 프로모션인 셋업 수트 제품정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우 최우식이 착용한 셋업 수트 영상은 프로젝트엠 공식 SNS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