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00 (금)
할로윈 홈파티도 다이소에서’ ‘Trick or Treat!’온 가족 함께 즐기는 다이소 할로윈 용품
할로윈 홈파티도 다이소에서’ ‘Trick or Treat!’온 가족 함께 즐기는 다이소 할로윈 용품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0.1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 파티 소품, 전용 코스튬 등 개성 있고 트렌디한 할로윈 상품 180여 종 소개할로윈 파티 소품, 전용 코스튬 등 개성 있고 트렌디한 할로윈 상품 180여 종 소개
램프 및 가랜드 상품 등 홈파티 용품 강화해

[스페셜타임스]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회장 박정부)이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홈파티 용품을 강화한 180여 종의 할로윈 상품을 출시했다.

할로윈을 상징하는 호박, 마녀, 해골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다이소 할로윈 분장 용품으로 파티 코스튬을 준비할 수 있다.

다이소에서는 마녀 모자와 할로윈 망토, 호러 타투, 할로윈 눈썹 스티커, 마녀 손톱(10P)과 할로윈 삼지창 피크, 야광용 해골 장갑, 악마 뿔 머리띠 등 다양하게 매치하여 분장 할 수 있는 소품을 판매한다.

호박 가랜드, 할로윈 종이 모빌, 할로윈 테마 식기 및 조명 제품을 활용하면 할로윈 특유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다이소는 특히 올해 호박 가랜드, 램프 등 홈파티 용품을 강화했다.

가랜드에 조명이 붙어있는 할로윈 LED 펠트 가랜드, 호박ž유령 등이 장식된 할로윈 램프, 호박 속 조명이 빛나는 할로윈 LED 호박 등 다양한 조명 제품이 마련되었다.

그 밖에도 할로윈 사탕 바구니, 투시팝 미니어쳐, 할로윈 미니카드 등 가족, 친구, 지인들과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도 함께 준비되었다.

한편 다이소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점 매장 1층 팝업 스토어를 통해 할로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소 할로윈 용품은 다이소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이소 홍보실 관계자는 “할로윈 파티를 축제처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올해도 다양한 컨셉의 독특한 할로윈 소품을 마련했다”며 “다이소 할로윈 상품을 통해 가까운 가족, 친구들과 더욱 즐거운 할로윈 파티를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