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20 (화)
홈즈, '인생베개' 출시 기념 1+1 이벤트 진행
홈즈, '인생베개' 출시 기념 1+1 이벤트 진행
  • 이정목
  • 승인 2021.03.1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스마트폰의 발달로 공공장소에서는 물론 식당에서도 스마트폰에 집중 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게 된다. 그로 인해 거북목, 일자목으로 목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바른 숙면 자세를 유도한다'라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베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그 가운데, ‘홈즈’가 출시한 ‘인생베개’는 어깨에 힘이 안 들어가는 유일한 수면시간을 활용해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출시한 베개다. 

 홈즈의 인생베개는 단면적인 기능이 아닌 4면의 기능을 살리며 다양한 바른 숙면 자세를 유도한다. 이로써 컨디션에 따른 안정감 있는 숙면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홈케어적인 기능베개로 출시되었다.

 인생베개는 인체공학적 3D 입체설계로 된 160개의 큐브형 메모리폼으로 제작되었다. 뒤척임으로 고개가 움직여도 머리와 경추 라인의 C커브 및 어깨를 안정감 있게 감싸주며 수면시간 내내 베개 꺼짐을 방지해 준다. 

 최근 홈즈의 ‘인생베개’는 출시 후 많은 소비자가 생겼으며, 부모님이나 직장인 등 여러 소비자층에 걸쳐 구매율이 높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해서 홈즈 '인생베개'는 이러한 성과에 감사드리며,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홈즈의 관계자는 “인생베개를 이용하신 고객들 후기를 보면 너무 편안해서 기절하는 느낌을 받는다는 후기도 종종 있다. 베개는 내 건강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홈즈 '인생베개' 1+1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