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30 (토)
Tanla의 DLT 플랫폼 Trubloq, TRAI 규정 준수 위해 개발
Tanla의 DLT 플랫폼 Trubloq, TRAI 규정 준수 위해 개발
  • PR Newswire
  • 승인 2021.03.12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rubloq, 고객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스팸 통화와 메시지를 방지하여 기업을 지원

하이데라바드, 인도, 2021년 3월 12일 /PRNewswire/ -- 10일, Tanla Platforms Limited가 기업과 고객 간의 원활한 상업 커뮤니케이션 흐름을 보장하고자 통신 규제 기관에 콘텐츠 템플릿을 등록하는 과정, 즉 기업이 TCCCPR 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원치 않는 상업적 커뮤니케이션을 해결하고자 개발된 Tanla의 블록체인 기반 스택 Trubloq는 TRAI 통신 상업적 커뮤니케이션 고객 선호 규정(Telecom Commercial Communications Customer Preference Regulation, TCCCPR)을 준수한다. 기업이 발송하는 SMS와 OTP는 이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기업이 사전 등록한 템플릿을 기준으로 확인할 수 있다.

Trubloq는 고객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기업과 규제 기관이 스팸 통화와 메시지 위협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규제 요건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자신에게 전송된 상업적 커뮤니케이션을 보유, 제어 및 관리하고, 사기성 SMS와 통화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다. 자사의 콘텐츠 템플릿을 등록한 기업은 사기로부터 안전하며, 지체 없이 정시에 전송되는 상업적 커뮤니케이션만을 제공함으로써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다.

Tanla Platforms Limited 회장 겸 CEO Uday Reddy는 "자사의 Trubloq는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상업적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기업을 지원하고자 개발된 것"이라며 "이를 위해 자사는 언급된 규정의 신속한 채택과 준수를 보장하고자 모든 기업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기업이 상업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콘텐츠 템플릿을 등록하는 데 있어 TCCCPR 요건을 준수하도록 기업을 지원한다"면서 "자사의 고객 지원, 기술 및 리더십 팀은 TRAI가 부여하는 7일 연장 기간 이내에 규제 프로토콜을 준수하기 위해 24시간 체제로 고객과 협력한다"고 덧붙였다.

Trubloq는 원치 않는 상업적 커뮤니케이션이라는 만연한 문제를 해결하고, 사용자 정보 보호뿐만 아니라 통신 부문의 무결성까지 보장하고자 인도 통신 당국이 제시한 요건에 따라 2020년 9월에 상업 출시됐다. Trubloq 플랫폼은 출시 후 100%의 효율성을 발휘하고 있다. 34,000개가 넘는 기업이 Tanla 플랫폼에 합류했으며, 현재 이 DLT 플랫폼은 인도 A2P 트래픽 중 약 70%를 처리하고 있다. 최근에는 일일 상호작용 건수가 10억 건을 돌파했다.

Tanla 소개:

Tanla Platforms Limited(NSE: TANLA)(BSE: 532790)는 혁신적인 CPaaS 솔루션을 통해 세계가 협력하고 통신하는 방식을 변화시킨다. 1999년에 설립된 Tanla는 인도에 A2P SMSC를 최초로 개발 및 배포했다. 오늘날 세계 최대 CPaaS 업체 중 하나인 Tanla는 매년 8천억 건 이상의 상호작용을 처리한다. 또한, 인도의 A2P SMS 트래픽의 약 70%가 분산 원장 플랫폼인 Trubloq를 통해 처리되고 있어, 세계 최대의 블록체인 사용 사례로 꼽힌다. Tanla는 세계 최대 기업의 요건을 충족시키는 미션 크리티컬 메시지를 전달하며, 10억 명 이상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Tanla Platforms Limited는 인도 하이데라바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로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627459/Tanla_Solution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