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20 (목)
연중 라이브, 언택트 라이브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 역대급 콜라보 무대 소환!
연중 라이브, 언택트 라이브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 역대급 콜라보 무대 소환!
  • 최선은
  • 승인 2021.03.12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
사진 제공 :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12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2009년 시청률 44%를 기록하며 우리네 이웃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려낸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부터 그동안 스타들의 특급 효심을 만나볼 수 있었던 ‘차트를 달리는 여자!’ 드디어 대망의 1위가 공개되는 ‘연예계 효자·효녀 스타 3탄’에 이어,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의 생생한 무대와 봄기운 가득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만난 ‘여성들의 워너비’ 배우 이민정과의 유쾌한 인터뷰 현장이 <연중 라이브>에서 공개된다.

 

가장 먼저, 2009년 전 국민적 인기를 얻은 ‘올타임 레전드’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을 만나본다. 살다 보면 한 번쯤 만나봤을 우리네 이웃, 철부지 형제와 장가 못 간 아들들을 걱정하는 어머니의 리얼한 가족 이야기를 그려낸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네 형제를 연기한 손현주, 이필모, 한상진, 지창욱의 친형제 버금가는 찐 케미와 한 여자를 사이에 두고 펼쳐지는 형제들의 복잡 미묘한 삼각관계까지! 이제는 ‘멜로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명품 배우로 거듭난 지창욱의 풋풋한 신인 시절도 엿볼 수 있는 <솔약국집 아들들>이 올타임 레전드 급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예계 총망라 특급 효심을 가진 스타! 드디어 대망의 1위가 공개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상위권 스타들이 랭크된 만큼 역대급 효심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부모님에 대한 지극한 사랑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조성모, 손담비, 박찬호의 사연에 이어. 지난주 구두닦이 아버지를 당당히 공개하며 남다른 가족애를 보여주었던 수애, 부모님의 은혜를 잊지 않고 보답한 박지성의 남다른 효도 클래스까지 공개된 가운데. 과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사연으로 대망의 1위에 이름을 올린 스타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온라인 관객들과 언택트 라이브로 진행한 KBS2 <트롯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의 생생한 무대 현장을 <연중 라이브>에서 만나본다. 방영 당시 큰 화제를 모은 <트롯 전국체전> 속 경연 무대부터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감독과 선수들의 특급 콜라보 무대까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어머니 임주리와 함께 역대급 무대를 꾸민 재하는 <연중 라이브>와의 인터뷰에서 어머니와의 공연 준비 과정 후일담을 펼치며 남다른 모자 케미를 보였다는 후문. 이어, 경기도 대표 감독 김수희가 5kg이 감량될 정도로 남모르게 마음고생을 해야 했던 사연과 함께 <트롯 전국체전> 속 궁금했던 숨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이민정의 봄기운 가득한 2021 S/S 의류 광고 촬영 현장을 찾는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종영 후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이민정. 최근 자신의 SNS와 남편 이병헌의 SNS를 넘나들며 센스 넘치는 댓글을 달아 팬들에게 ‘댓글 맛집’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에 선 그녀! 청개구리 감성으로 현실 부부케미를 보여주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게 된 데에는 이유가 있다는데. 손수 단 댓글만 보아도 샘솟는 예능감을 최신 유행 밸런스 게임으로 다시 한 번 소환! 솔직한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유쾌한 인터뷰 현장은 이번 주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3월 12일 (금)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