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30 (금)
그시절동태촌, 신제주점 오픈
그시절동태촌, 신제주점 오픈
  • 이정목
  • 승인 2021.03.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그시절동태촌이 신제주점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바루디엔디의 동태 전문점 그시절동태촌 브랜드는 옛시절 엄마가 끓여주던 손맛 그대로 재현해 맛과 추억을 선사해드리겠다는 콘셉으로 점차 전국으로 가맹점을 넓혀간 동태 전문점이다.

그시절동태촌의 대표 메뉴는 동태탕과 명태조림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우삼겹을 이용한 우삼동태탕이나 시래기를 이용한 시래기동태탕 등이 있다. 간장새우장, 황태만두 등 사이드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본 매장에서는 늘 신선한 재료를 공수해 고객에게 좋은 음식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태, 우삼겹 등 주 재료의 경우 그날그날 다 소진하려고 노력하는 편이며 자극적이지 않고 푸근한 맛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매장 내부 청결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방역, 소독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테이블 칸막이 설치로 거리두기 수칙 또한 준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방 조리 시설, 식기류 등을 매일 깨끗하게 세척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시절동태촌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과 창업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