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30 (금)
'와일드 와일드 퀴즈' 첫 게스트 윤은혜! ‘윤스승 요리교실’ 오픈 in 영월!
'와일드 와일드 퀴즈' 첫 게스트 윤은혜! ‘윤스승 요리교실’ 오픈 in 영월!
  • 최선은
  • 승인 2021.03.15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와일드 와일드 퀴즈’
사진 제공= ‘와일드 와일드 퀴즈’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와일드 와일드 퀴즈'의 첫 게스트 윤은혜가 ‘윤스승 요리 교실’을 오픈, ‘아란치니’부터 완벽 플레이팅까지 환상의 스킬을 선보인다. 윤은혜의 활약으로 더욱 치열해진 퀴즈 대결과 놀라운 요리 대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6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강원도 홍천이 아닌 영월에서 첫 오프닝을 갖는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과 게스트 윤은혜가 모둠 삼겹살을 놓고 치열한 퀴즈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와 종합편성채널 MBN이 첫 공동 제작하고 첫 동시 방송한다.

 

강원도 영월로 이사한 ‘뻐꾸기 산장’에서 멤버들은 첫 게스트인 윤은혜를 맞이했다. “게스트를 들이면 환영을 못 받는다”라며 견제하던 멤버들은 윤은혜의 등장과 동시에 밝은 미소로 무장, 완벽한 태세 전환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멤버 수는 늘었지만 식재료 수가 줄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에 ‘와와퀴’ 멤버들은 물론 윤은혜도 당황스러운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윤은혜가 “진짜 못 맞히면 한 입도 안 줘요?”라고 질문하자 멤버들은 “국물도 없다”며 단호하게 손사레를 쳐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쉴 틈 없이 시작되 퀴즈에 초집중한 멤버들 가운데 특히 밥굽남은 이전과 다른 기량(?)를 뽐내며 반전 활약을 펼친다. 멤버들을 철저하게 파악하고 온 윤은혜는 식재료를 보자 마자 솟구치는 의욕을 불태웠다는 전언이다.

 

윤은혜는 이진호, 양세찬, 이혜성을 위해 ‘윤스승’으로 1일 요리교실을 오픈해 윤은혜 표 요리 스킬을 전수하는가 하면, 고급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는 ‘아란치니’와 완벽한 플레이팅까지 선보이며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6주째 저녁을 굶은 '굶요정' 이혜성을 위해 이수근과 이진호, 윤은혜가 팀을 이뤄 ‘이혜성 일병 구하기’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모둠 삼겹살’이 걸린 저녁 팀 대결에서 이들의 프로젝트가 성공할 수 있을 지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와와퀴’ 7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와퀴’는 NQQ(KT skylife 510번, KT olleh tv 0번, SK Btv 99번, LG U+ tv 91번, LG헬로비전 154번, 딜라이브 83번, Btv 케이블 71번)를 비롯해 MBN(16, 18번/ 지역별 상이)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kyTV는 종합 드라마-오락 채널 SKY를 비롯해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 스타일 채널 OLIFE, 스포츠 전문 채널 skySports 등 8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즐거움을 창조하는 콘텐츠 기업’을 모토로 오리지널 IP(지식재산권)를 창출하는 차세대 미디어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