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40 (금)
니들리, 봄철 피부 관리 돕는 ‘보습 마스크팩’ 2종 출시
니들리, 봄철 피부 관리 돕는 ‘보습 마스크팩’ 2종 출시
  • 최선은
  • 승인 2021.03.1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들리, 봄철 피부 관리 돕는 ‘보습 마스크팩’ 2종 출시
니들리, 봄철 피부 관리 돕는 ‘보습 마스크팩’ 2종 출시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가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보습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추운 겨울 날씨로 건조해진 피부가 환절기를 맞아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예민함까지 더해져 피부 건강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급격한 일교차와 마스크 상시 착용으로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쉬운 때인 만큼 피부 보습 및 유수분 균형 케어가 필요하다.

 

니들리는 환절기 피부 관리를 고민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보습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난 마스크팩 2종을 발 빠르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과는 다른 소재의 마스크팩 시트를 사용해 수분 및 영양 전달율을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피오니 젤리 마스크’는 작약꽃잎추출물을 함유해 피부톤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의 pH수치인 pH5.5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음은 물론 즉각적 피부톤 개선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마스크 시트 또한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시트를 사용하여 민감해진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습에 진정 효과를 더한 ‘데저티카 카밍 마스크’는 사막의 뜨거움을 견뎌내는 미세녹조류 데저티카와 녹차추출물, 병풀추출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면 소재 시트보다 수분 흡수율이 좋은 극세사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 밀착력을 한층 높였으며 에센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손쉽게 피부 영양 및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니들리 자사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정가는 4천원이다.

 

니들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자사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런칭 특가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세트 구성 및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업로드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적립금 5천원과 여드름성 피부가 쓰기 좋은 약산성 ‘마일드 클렌징 젤’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해당 기간 내 신제품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니들리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인 마스크팩 2종은 낮과 밤 기온차가 크고 건조한 봄철 날씨로 지친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더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홈 뷰티를 넘어 인-베드 뷰티가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잠들기 전 마스크팩을 이용해 간편하게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균형 관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니들리는 ‘펜트하우스2’에서 맹활약 중인 신인 배우 한지현을 첫 번째 글로벌 모델로 발탁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