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0 (목)
집청소업체 전문 업체 한스클린, 친환경 홈클리닝 선봬
집청소업체 전문 업체 한스클린, 친환경 홈클리닝 선봬
  • 이정목
  • 승인 2021.03.1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고농도 초미세먼지와 황사의 검은 장막이 심해 지며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곳곳이 뒤덮였다. 대기 상태가 일주일 넘게 좋지 않음 단계를 유지하면서 덩달아 실내 환기를 자주 하지 못해 집 안에서 발생한 각종 먼지나 유해물질을 밖으로 배출시키기 어려워 보다 각별한 환경 관리가 요구되는 시점이다. 코로나19를 비롯한 사회적 전반적 이슈가 맞물리며 집안에서의 생활시간이 늘어나는 시점에 최근, 집 청소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집 청소는 비단 오래된 구축건물에만 해당되는 사항이 아니다. 신축 건물의 경우에도 생활 오염이 발견되지는 않지만, 공사 과정에서 발생한 각종 분진과 시멘트 가루, 본드자국, 보양지 등이 남아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구축건물과 달리 신축건물은 단열재와 합판, 섬유 등에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미세한 유해물질이 곳곳에 도사리고 있기에 이를 제거 관리한 후 입주해야 천식이나 아토피와 같은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집청소업체 한스클린의 관계자는 “눈에 띄는 큰 쓰레기나 폐기물을 치우는 것은 쉬울 수 있으나 공기 중을 떠다니는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개인이 직접 청소하는 것은 한계가 있어 집청소업체의 도움이 필요하다.”라며 “한스클린은 보다 건강한 생활을 위해 전문 장비와 친환경 약품을 사용하여 만족도 높은 홈클리닝 청소서비스와 실내공기정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집청소업체 한스클린은 이사청소와 입주청소를 비롯하여 거주 중에도 작업이 가능한 거주대청소, 청소가 필요한 부분만 직접 골라 케어받는 부분청소 등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특수 장비와 친환경 약품을 사용한 새집증후군 진단 및 제거 시공을 비롯해 줄눈시공, 탄성코트와 같은 필수 부가서비스 항목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고객상담부터 작업,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의 전문성을 강조하며 100% 직영체제로 운영되는 한스클린은 표준화된 시공체계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종 청소 장비와 약품의 개발, 친환경 세제의 공급과 사용 등 부단한 노력을 발판으로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업계의 대표 집청소업체로 자리 잡았다.

한편, 집청소업체 한스클린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