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20 (화)
Maison Mumm, 아메리카 컵의 탁월함 및 혁신 가치 공유
Maison Mumm, 아메리카 컵의 탁월함 및 혁신 가치 공유
  • PR Newswire
  • 승인 2021.03.18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36회 프라다 아메리카 컵의 공식 샴페인 파트너로 참여

파리, 2021년 3월 18일 /PRNewswire/ -- Maison Mumm이 요트 경주의 정점으로 꼽히는 제36회 프라다 아메리카 컵(America's Cup presented by Prada)의 파트너로 동참했다. 이달 10일부터 뉴질랜드 오클랜드 외곽의 하우라키 만에서 시작한 이번 레이스에서는 기존 우승자인 에미리트 팀 뉴질랜드(Emirates Team New Zealand)와 도전자인 루나 로사 프라다 피렐리(Record Luna Rossa Prada Pirelli) 사이의 경쟁이 펼쳐진다.

Emirates Team New Zealand celebrating their victory

멀티미디어 배포 자료 보기: https://www.multivu.com/players/uk/8869151-americas-cup-maison-mumm-36th-edition-presented-by-prada/ 

Maison Mumm은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이 역사적이고 전설적인 레이스와 역사상 두 번째 파트너십을 맺었다. 아메리카 컵의 강력한 유산 의식과 탁월함, 도전 및 혁신에 대한 추구는 Maison Mumm이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한다는 점에서, 이번 파트너십의 선택 이유는 명확했다.

4년마다 열리는 아메리카 컵은 요트 경기 출전자들이 가장 탐내는 상으로 여겨진다. 각 팀은 국제 스포츠에서 가장 오래된 트로피를 두고 각축을 벌이게 된다. 우승팀은 보트 및 경주 형식의 선택을 포함한 규칙을 정한다. 각 요트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을 대표하는데, 이 컵은 최대 50노트 속도의 수중익 무용골의 파격적인 75피트 길이 단선체선(monohull) AC75 디자인이 특징이다.

항해와 오랫동안 인연을 맺어 온 Maison Mumm은 기술 혁신을 포함한 벤처 사업에 매료됐다. Maison Mumm은 아메리카 컵에서 1827년 창립 이래 간직해온 개척 정신을 발견했다. Maison은 와인의 품질을 지속해서 개선해 혁신 능력을 배양한다. 이 탁월함의 철학은 설립자 Georges Hermann Mumm의 "최고만을 추구한다(Only the best)"는 모토에 응축돼 있다.

제36회 아메리카 컵을 위해 Maison Mumm은 상징적인 Mumm Grand Cordon cuvee의 한정판을 제작했다. 프랑스 샴페인 지역의 피노 누아 포도 품종의 모든 뉘앙스를 표현한 이 샴페인은 Maison의 전형적인 시그니처 스타일을 대변한다. 100개가 넘는 크뤼(포도원)에서 공급된 포도는 피노 누아가 지닌 힘과 구조, 샤르도네의 우아함과 미네랄리티, 그리고 뫼니에의 과일 맛의 조화가 미묘하게 어우러진 대담하고 풍미 있는 와인을 만들어 낸다. 중요한 이정표를 위해 건배하든, 혹은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든, Mumm Grand Cordon의 향기로운 풍미와 강렬한 신선함은 인생에서 잊지 못할 멋진 순간을 떠올리게 할 것이다.

아메리카 컵의 강렬한 레이싱에 비할 만한 이 상징적인 뀌베(cuvee)는 Mumm Yacht Club에서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 컵 레이스 빌리지의 중심부에 위치한 커스텀 바에서는 Mumm 샴페인 한잔을 즐기며 항해를 감상하고, 태양 빛에 흠뻑 취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MAISON MUMM 소개

Mumm은 와인 및 증류주 분야에서 세계 2위인 Pernod Ricard의 코냑 및 샴페인 사업인 Martell Mumm Perrier-Jouet의 자회사다. 1827년부터 이어진 유명한 유산을 바탕으로, Mumm은 프랑스의 선도적인 국제 샴페인 하우스이자 세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Mumm Grand Cordon은 혁신의 일부로 움푹 파인 유리에 상징적인 붉은 띠가 새겨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혁신적인 병은 대담한 도전과 획기적인 노력에 대한 하우스의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한다.

* IWSR 2016

문의:
Laurie Pierrin
laurie.pierrin@pernod-ricard.com  
+33 1 70 93 25 53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458271/emirates_team_new_zealand.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57154/Maison_Mumm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