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0 (금)
천안웨딩박람회 WON웨딩초대전,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천안웨딩박람회 WON웨딩초대전,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 이정목
  • 승인 2021.03.2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천안웨딩박람회 WON웨딩 초대전이 예비 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찾아온다. 쌍용동 원웨딩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프리미엄 웨딩브랜드 특가전에서는 실력 있는 웨딩 업체가 대거 참여해 천안 지역 프리미엄 웨딩디렉팅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스튜디오 최대 30만원 할인, 드레스 최대 50만원 할인, 메이크업 금액 할인 및 서비스도 제공된다.

2020년 최다 방문객을 기록한 천안웨딩박람회로서, 고객의 니즈와 컨셉에 맞는 웨딩플랜을 제시하며 최저가로 현혹하는 저가 상품이 아닌 최고급 웨딩 상품에 대해 100% 정찰제의 안전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결혼 준비의 효율을 높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천안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예복, 예물, 한복, 재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사은품과 할인 등의 특전이 주어지며 2021 S/S 브랜드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의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로 혼수 스드메를 포함해 4군데 계약 시 현금 지급이벤트를 함께하고 있다. 이 외에도 푸짐한 고객감사 혜택과 SNS 공유를 통한 기프티카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관계자는 “합리적인 금액대의 고품격 스드메 패키지 상담과 함께 원웨딩에서 보증하는 최고의 웨딩 상품만을 엄선해 소개하고 있다”며 “예비부부들에게 주어지는 2021년 최고의 혜택임을 자부하는 만큼 무료 사전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원웨딩 천안웨딩박람회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공간인 안심존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