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페이스, 한국캠핑협회와 업무협약(MOU) 체결
씨스페이스, 한국캠핑협회와 업무협약(MOU) 체결
  • 이정목
  • 승인 2021.03.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프랜차이즈 및 개인 편의점 브랜드 씨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씨스페이시스가 지난 29일 송파구 본사에서 사단법인 한국캠핑협회와 캠핑장 내 편의점 영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캠핑협회는 대한민국 캠핑레저 산업의 발전과 캠핑동호인의 저변 확대, 캠핑장 및 레저시설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의 권익보호, 회원 모두의 공동이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법인이다.

캠핑장 이용 및 캠핑용품 등을 구매할 때 할인 혜택이 있는 캠핑문화상품권을 발행하는 등 캠핑 고객의 편익 증진과 캠핑장의 영업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추진한다.

씨스페이시스는 한국캠핑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레저 상권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한국캠핑협회는 캠핑장 내 편의점을 운영하고자 하는 회원에게 씨스페이스 브랜드를 소개, 씨스페이스는 이에 적극 협력하는 것이 이번 협약의 주요 골자다.

 

씨스페이스가 제공하는 월회비형 개인편의점 가맹타입은 프랜차이즈 가맹타입과 같이 원스톱 물류(일괄 발주·배송 서비스)와 다양한 점포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영업시간 자율 ▲상품 사입 가능(레저특화상품 운영 가능)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캠핑장 운영주가 캠핑장 특성에 맞춰 매점을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다.

씨스페이시스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국캠핑협회 회원들은 보다 용이하게 캠핑장 내 편의점을 갖출 수 있고, 캠핑장 이용고객은 편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공동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캠핑장 내 편의점 사업모델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