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10 (금)
이사 브랜드 '좋은이사'. 2021년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이사 브랜드 '좋은이사'. 2021년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 이정목
  • 승인 2021.12.3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거품 없는 가격으로 유명한 이사 브랜드, '좋은이사'가 2021년 한국 미디어 마케팅그룹이 주관, 주간동아, G 밸리 뉴스, 동아일보, 여성후원으로 열린 'KCSB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시상에서 이사 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본 시상은 질 높은 소비문화를 촉진하고 우수한 역량으로 브랜드 가치 상승에 두각을 낸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소비자 만족도와 함께 투명하고 정직한 운영을 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좋은이사'는 변화되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대형 가구는 물론 1~2인 소형가구를 위한 상품을 주력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곳이다. 1인 가구의 경우에는 원룸 이사가 주를 이루기에 대부분 가전 가구보다는 작은 짐들이 많다고 한다. 이런 경우는 자차가 없거나 도와줄 지인이 없을 경우 포장이사를 선택하기가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해당 상황의 고객들을 위하여 차량만 이용하는 탕 프로그램, 고객이 직접 포장하고 이를 기사 1명이 집안에서 집안으로 운반하는 1인 도움 탕 프로그램, 기사 1명이 고객과 함께 포장 및 운반을 돕는 1인 도움 반포장 프로그램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좋은이사'의 관계자는 "부담되는 이사가 아닌 합리적이고 도움 되는 이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해당 업체의 자세한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