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6 20:50 (목)
다이야 푸드, 현대그린푸드와 판매 및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한국 내 소매 및 식품 서비스 파트너에게 15가지 유제품 프리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발표
다이야 푸드, 현대그린푸드와 판매 및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한국 내 소매 및 식품 서비스 파트너에게 15가지 유제품 프리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2.01.05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계약을 통해 훌륭한 맛의 식물성 식품에 대한 급증하는 소비자 수요 충족

밴쿠버, 2022년 1월 5일 /PRNewswire/ -- 가장 신뢰받는 북미 유제품 프리 치즈 브랜드이자 맛있는 식물성 제품의 선구자인 다이야 푸드(Daiya Foods)는 오늘 한국에서 증가하는 식물성 식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현대그린푸드와 새로운 판매 및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Hyundai Green Food will lead the sales and distribution of Daiya’s line of premium plant-based foods in South Korea, featuring over 15 delicious dairy-free formats to meet booming consumer demand.

새로운 계약하에, 현대그린푸드는 치즈 블록, 슈레드, 슬라이스, 스틱 및 크림치즈 스타일의 스프레드 등 15가지가 넘는 유제품 프리 제품을 포함하여 다이야의 프리미엄 식물성 식품을 주도적으로 판매하고 유통할 계획이다. 또한 피자, 부리또, 냉동 디저트와 같이 다이야의 식물성 제품뿐만 아니라 맥앤치즈, 디럭스 치즈 소스, 유제품 프리 샐러드 드레싱과 같이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는 제품도 취급할 예정이다.

다이야 냉동 디저트 바(클래식 바닐라 빈, 솔트 캐러멜 스월), 다이야 치즈 케이크(뉴욕 치즈케이크, 초콜릿 치즈케이크), 상온 보관 가능한 다이야 유제품 프리 드레싱(홈스타일 랜치, 크리미 시저, 허니 머스터드) 등을 포함한 냉동 SKU를 취급하는 다이야의 맛있는 유제품 프리 혼합 제품은 현재 현대의 20개 매장 및 전자 상거래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3월, 출시 두 번째 단계에서는 현대그린푸드 매장, 식료품 채널, 전자 상거래 및 자연 독립형 매장에서 다이야 유제품 프리 커팅 보드 슈레드(모차렐라 스타일, 체다 스타일, 체다 및 모차 스타일 블렌드), 식물성 슬라이스(체다 스타일, 스위스 스타일, 프로볼로네 스타일), 블록(미디엄 체다 스타일, 스모크드 고다 스타일)을 취급할 예정이다. 4월에 진행할 계획인 마지막 출시 단계에서는 현대의 식품 서비스 사업부를 통해 레스토랑과 퀵 서브 운영에 더 많은 유제품 프리 및 식물성 제품을 제공하여 다이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그린푸드의 박병철 수석 매니저는 "현대그린푸드는 1968년부터 대한민국의 대표 식품 유통 및 케이터링 기업입니다. 다이야는 맛있는 유제품 프리 치즈 식품의 원조 혁신기업으로 알려진 식물성 식품 업계 선두주자이기 때문에 한국인들에게 맛있는 식품을 제공할 수 있는 이상적인 파트너입니다."라고 전했다.

다이야 푸드의 국제 비즈니스 디렉터인 월터 알바렌가(Walter Alvarenga)는 "다이야가 현대그린푸드와 새롭게 맺은 판매 및 유통 파트너십은 인간과 환경에 좋고 맛있는 유제품 프리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당사의 약속을 보여주는 또 다른 예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대그린푸드는 미각과 식감에 대한 기대치를 뛰어넘는 식물성 식품에 대한 혁신을 통해 가정에서 식사를 하거나 외식할 때 다양한 레시피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다이야의 비전을 실현하는 데 이상적인 파트너입니다. 현대그린푸드와 훌륭한 맛의 식물성 제품을 제공한다는 비전을 공유한다는 사실 덕분에 이번 파트너십은 더욱 중요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다이야 제품은 하루 종일 맛있는 식물성 식품을 활용한 식사를 할 수 있어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다이야는 사람과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전 세계의 식생활에 변화를 주겠다는 일념하에 언제나 혁신하고 있다. 다이야는 현재 전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주요 세계 시장으로 계속해서 확장할 계획이다. 비건, 글루텐 프리, 비GMO 프로젝트 검증, 식물성 인증 및 인공 방부제 및 인공 성분 없는 광범위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식물성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2020년, KVU(한국채식연합)는 한국에 약 500,000명의 엄격한 채식주의자가 살고 있으며, 약 150만 명의 사람들이 비슷한 식물성 식단을 추구한다고 보고한 바 있다. KVU는 한국 총인구의 거의 20%에 달하는 천 만 명이 반채식주의자(플렉시테리언)라고 추정하고 있다.  식물성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한국의 채식 시장은 확대되고 있다.

다이야 소개
다이야 푸드(Daiya Foods)는 식품에 대한 사랑과 건강한 삶에 대한 약속으로 200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다이야는 미국과 캐나다의 식물성식품협회(Plant Based Foods Association)의 설립 회원 중 한 곳입니다. 다이야는 2021년 미국과 캐나다에서 가장 신뢰받는 유제품 프리 치즈 브랜드로 선정되었고 피플 매거진에서 피플 푸드 어워드 2021(PEOPLE Food Awards 2021)을 수상했습니다. 오늘날에도 다이야는 유제품, 글루텐, 대두 및 땅콩을 함유하지 않은 맛있는 식물성 식품을 옹호하는 열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부리또, 냉동 디저트, 피자, 치즈케이크, 식물성 크림치즈 및 블록, 슈레드, 슬라이스 앤 스틱 등과 같은 훌륭한 치즈 대체 식품 등의 프리미엄 식물성 식품을 유제품 진열장 및 냉동고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야는 맥앤치즈, 치즈 소스 및 유제품 없는 드레싱과 같이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다이야 제품은 북아메리카, 호주, 벨기에, 카리브해 지역,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두바이, 에콰도르, 네덜란드, 홍콩, 아일랜드, 멕시코, 파나마, 필리핀, 푸에르토리코, 싱가포르, 한국, 스페인, 스웨덴 등 전 세계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daiyafood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에서 팔로우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그린푸드 소개
현대그린푸드는 1968년부터 대한민국의 대표 식품 유통 및 케이터링 기업입니다. 지금까지 40년 동안 고객에게 식품 서비스와 소매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현대그린푸드는 식품 산업의 산업 개발을 담당한 금강으로 시작하여 현재 한국 시장 내 위탁 급식 서비스의 주요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선도기업 중 한 곳입니다. 소비자가 집에 있지 않을 때에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 및 병원 환자들에게도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그린푸드는 전 세계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더 편리하게 더 많은 식품을 즐길 수 있는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자연과 건강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현대그린푸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719094/Daiya_Family_Shot.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660791/Daiya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