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00 (금)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하는 할로윈 축제!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하는 할로윈 축제!
  • 최선은
  • 승인 2018.09.21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10월 20 - 2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KINTEX 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디저트페어”에서 할로윈을 컨셉으로 한 디저트 축제가 개최예정이다. 

 

벌써 18회째를 맞이하는 [서울디저트페어]는 SNS상에서 일명 ‘디저트노마드’라 불리우는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디저트페어이다. 

색다른 맛의 조합이 돋보이는 메뉴나 국내에서 맛보지 못한 다양한 나라별 디저트 등 이색 디저트의 열풍이 뜨거운 만큼 다양한 디저트를 한 장소에서 맛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매행사마다 티켓이 조기 매진 되는 등 10대-30대 여성층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할로윈을 맞아 좀비나 뱀파이어와 같은 “할로윈”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컨셉 디저트와 단짠의 조화를 보여줄 다양한 세계 각국의 이색 푸드들도 함께 맛볼 수 있다고 한다. 

행사 기획팀이 미리 공개한 18회 서울디저트페어 세계푸드전의 네가지 매력포인트는 첫째로. 오싹한 분위기와 상반되는 달콤한 디저트들의 향연! [할로윈 디저트 컨셉존] 좀비, 유령, 뱀파이어 등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나는 디자인의 수제 마카롱 부터 컵케이크 , 게다가 핏빛으로 물든 수혈에이드까지 할로윈을 컨셉으로 한 개성 넘치는 디저트를 만날수 있다고 두번째로. 세계 각국의 길거리 푸드가 한 자리에! [세계푸드]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처럼 달콤한 디저트에 홀려 돌아다니다 보면 배가 고파지기 마련! 각국의 특색 있는 음식들을 선보일 세계푸드 컨셉존을 주목해 보자. 

 

세번째로. 꼭꼭 숨어라 도장위치 보일라-! [서디페 스탬프 이벤트] 서디페 대표 캐릭터 ‘딸몽이’와 함께 8개의 스탬프를 서디페 리플렛에 찍어 스템프 상품부스에서 확인을 받으면 푸짐한 선물들을 받을 수 있다. 

 

네번째로. 서디페 속 숨은 보석들! [수공예존 & 반려동물존] 먹기만 하는 디저트페어는 가라! 이색적인 핸드메이드 공예품들로 이루어진 “수공예존”과 반려인들을 위한 반려동물 간식, 용품 등을 “반려동물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가득한 제18회 서울디저트페어 할로윈 & 세계푸드전은 현재 40% 할인 이벤트 중으로, 티몬에서 사전 티켓 예매 시 40% 할인된 가격인 3,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