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3:10 (목)
tvN '주말사용설명서', 갓숙→부처숙 '김숙', 엉뚱막내 '이세영'
tvN '주말사용설명서', 갓숙→부처숙 '김숙', 엉뚱막내 '이세영'
  • 최선은
  • 승인 2018.09.22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tvN
사진제공 tvN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tvN '주말사용설명서'에서 새로운 매력을 뽐내는 김숙과 이세영의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9월 30일(일) 오후 6시 10분 tvN 새 주말 버라이어티 '주말사용설명서'가 첫 방송한다. ‘주말사용설명서’는 한 번쯤 꼭 따라하고 싶은 핫한 주말 계획을 제안하는 tvN의 새 주말 예능 프로그램. 개그우먼 김숙, 배우 라미란, 모델 장윤주, 배우 이세영 등 제대로 놀 줄 아는 4인이 뭉쳐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어머! 이건 꼭 해야 해!”라며 따라 해보고 싶은 주말 200% 활용법을 제안한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캐릭터 티저영상에서는 김숙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쑥대장 김숙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갓숙'에서 일명 '부처숙'으로 변신한다.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 등 '주말사용설명서'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고, 궂은 일도 마다하지 않는 등  '부처숙'의 매력을 뽐낸다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닌 김숙도 '주말사용설명서'에서는 "네 명 다 개성이 무척 강하다"며 멤버들 각각의 캐릭터와 케미에 놀라워한다는 후문이다. 거침없는 추진력과 남다른 상상력으로 재기발랄한 주말을 만들어 갈 김숙의 활약이 어떨지 기대가 모아진다. 

드라마 '화유기' 등에서 맹활약했던 배우 이세영은 '주말사용설명서'를 통해 예능에 첫 도전장을 내민다. 이세영은 '주말사용설명서'의 귀여운 막내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엉뚱하고 발랄한 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침하고 예쁜 외모와는 달리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고 코믹한 표정연기와 몸개그는 물론, 언니들에게 지지 않는 폭풍 리액션과 입담까지 갖춰 언니들을 쥐락펴락 했다는 후문이다. 

김숙, 이세영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tvN '주말사용설명서'는 오는 30일(일) 오후 6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