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0 (토)
광산 업계 리더들, 저탐사 '슈퍼 지역'의 잠재력 홍보
광산 업계 리더들, 저탐사 '슈퍼 지역'의 잠재력 홍보
  • PR Newswire
  • 승인 2022.01.07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Future Minerals Forum에 앞서 아프리카부터 아시아까지 펼쳐진 신규 지역을 강조

-- 포럼에는 정부, 광산업자, 투자자 및 기타 중요 이해관계자가 참석해 전 세계 광산업의 미래를 만들어갈 예정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2022년 1월 7일 /PRNewswire/ -- 사우디아라비아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신규 행사 중 하나인 Future Minerals Forum의 개최를 준비하는 가운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광산업계 전문가 다수가 이번 포럼에 대한 기대를 언급했다.

Future Minerals Forum

- Robert Friedland, 캐나다 Ivanhoe Mines 설립자 겸 공동 회장: "광산업은 더욱 지속가능한 미래로 가는 세계의 전환에서 중심에 선 기둥과도 같다. 이와 같은 전환점에서, 신규 채굴 지역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광물과 금속 공급의 안보와 다각화를 보장할 것이다."

- Michael Naylor, EV Metals Group CEO: "미래 광물을 기반으로 하는 포럼은 이 지역에 있어 안목 있고, 본질적 의미를 규정하는 선택이다. 이 지역이 세계 에너지 분야에서 화석 연료 기반의 선두주자에서 재생에너지 기반의 선두주자로 전환함에 따라, Future Minerals Forum은 비전 2030과 철저하게 맥락을 같이 한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선두로 나선 자사는 핵심 부처의 지원을 받아 깨끗한 에너지의 미래를 위해 고순도 배터리 화학물질의 개발과 처리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앞으로 이 전략적 프로젝트를 포럼 참가자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 Brian Hosking, Gold & Minerals Company CEO: "아라비아-누비아 순상지(Arabian-Nubian Shield)가 세계적 수준의 채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주요 광물 지역으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 이 지역은 테티스-유라시아 광물 벨트와 더불어,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금속 및 광물 수요의 큰 부분을 충족할 잠재력을 가진 지역으로 높이 인정받고 있다. 유라시아와 북아프리카 전 지역의 중요성과 거대한 잠재력에 집중할 필요가 높은 상황에서, Future Minerals Forum의 개최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 Christopher Ecclestone, Hallgarten & Company 채굴 전략가: "새로운 기술 금속이 없다면 변화가 일어날 수 없다. 이와 같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전 세계 및 지역 광산업체에 지원적인 사업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Future Minerals Forum과 같은 행사는 이와 같은 사업 분위기를 조성하는 방법을 논의할 매우 좋은 행사다."

- Warren Irwin, Rosseau Asset Management 사장 겸 최고투자책임자(CIO): "세계가 에너지 전환을 진행하려면, 새로운 금속과 광물 생산에 수십억 달러의 비용을 투자해야 한다. Future Minerals Forum은 생산자와 투자자가 아시아, 아프리카 및 중동 전역에서 신흥 경제국의 거대한 미개발 광물자원을 개발할 상호 유익한 방식을 찾는 매우 필요한 만남의 장을 제공한다."

- Douglas Kirwin, 유명 지질학자 겸 SEG(Society of Economic Geologists) 회원: "광물과 금속 자원은 세계 에너지 전환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이는 공급 다각화도 마찬가지다. 개발도상국은 천연자원 덕분에 세계 에너지 전환의 선두로 나섰다. Future Minerals Forum은 광산업과 개발도상국 정부가 만나, 이와 같은 자원을 가장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개발할 방법을 논의하는 훌륭한 포럼이다."

사우디아라비아 산업광물자원부(Ministry of Industry and Mineral Resources)가 각국 정부의 이해관계자와 공동으로 소집 및 개최하는 Future Minerals Forum은 광산업의 미래를 만들고, 광산업 가치 사슬과 지원산업 전반에 걸쳐 글로벌 정책입안가를 투자자, 금융업자 및 비즈니스 리더들과 연계한다는 야심 찬 비전으로 개최된다. Future Minerals Forum은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와 이 지역의 집단 광산업 목표에 관한 진정한 세계적인 대화를 소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https://www.futuremineralssummit.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721718/Future_Minerals_Forum.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