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9 18:30 (목)
수제 그릭요거트 전문점 그릭데이, 건강한 일상을 위한 '그릭요거트 시그니처 매장' 오픈
수제 그릭요거트 전문점 그릭데이, 건강한 일상을 위한 '그릭요거트 시그니처 매장' 오픈
  • PR Newswire
  • 승인 2022.01.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30 MZ세대 사이에서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주목… 수제 그릭요거트 전문 매장 '시그니처 매장' 오픈

- 50평 공간에 그릭요거트 외 신선한 디저트 선보여

(서울, 대한민국 2022년 1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식품 기반 바이오테크 기업 ㈜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의 대표 브랜드인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가 이대 본점을 2022년 1월 1일자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그릭데이 이대본점 시그니처 매장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그릭데이 시그니처점'은 기존 이대 본점을 확장 이전하여 더욱 신선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고객들에게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컨셉으로 일상의 휴식을 제공하고자 한다.

대표 메뉴로는 신선한 그릭요거트를 비롯하여 그릭요거트를 활용한 베이커리, 프리미엄 잎차, 신선한 착즙 주스를 판매하며 라이프스타일 그로서리 매장으로서 기존 그릭요거트 매장들과 차별화를 지향한다.

스위트바이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그릭데이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일상에서 좋은 제품을 언제든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시그니처 매장을 그릭데이만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활용하여 높은 품질과 다양한 신선 제품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늘려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위트바이오의 '그릭데이 그릭요거트'는 현재 9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마켓컬리, 아이디어스, 쿠팡, 로켓프레시, B마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수의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최근 GS25 편의점 입점하여 판매 중이다.

그릭데이에 대하여

그릭데이는 2016년 작은 매장부터 시작한 수제 그릭요거트 전문 브랜드이며, '건강한 식품을 일상적으로 접하게 하자'라는 목표로 인공 첨가물 없이 건강한 원유를 사용해 매일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그릭요거트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출처: 스위트바이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