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30 (목)
네네치킨, 가맹점과 상생경영 위해 IBK기업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네네치킨, 가맹점과 상생경영 위해 IBK기업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0.1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 프랜차이즈업계 최초 가맹점 위한 금융지원 나서중소 프랜차이즈업계 최초 가맹점 위한 금융지원 나서
IBK기업은행에 100억원 예탁, 가맹점주 위한 무이자 대출 지원

▲ 네네치킨_IBK기업은행 업무협약

[스페셜타임스]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19일 서울 중구 IBK기업은행 본점에서 ‘가맹점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 협력대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네네치킨이 최근 주력하는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네네치킨은 중소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자금난을 겪고 있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권의 대출이자를 전액 지원함으로써 경제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네네치킨은 이번 협약을 통해 IBK기업은행에 100억원을 예탁한다. IBK기업은행은 이 자금으로 상생펀드를 조성한 후, 네네치킨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무이자 대출을 지원한다.

네네치킨과 IBK기업은행 간 협약은 가맹점의 대출이자가 상생펀드를 통해 전액 지원된다는 점에서 가맹점주들의 금융 애로사항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행사에는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을 비롯한 네네치킨 임원진과 기업은행 조헌수 기업고객그룹 부행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네네치킨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